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내 캠퍼스


캠퍼스에서 모든 어린이가 여기 번창 할 수 있도록 어린이를 안아주십시오. 나는이 향기로운 캠퍼스에서 6 년을 보내고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우리 학교에는 아름다운 풍경과 신선한 공기가 있습니다. 학교 입구에 들어가 자마자 국화가 너에게 미소 지으며, 곧은 길이 너 앞에서있다. 남쪽을 바라 보는 곳은 200 미터 활주로의 놀이터입니다. 학생들이 게임을하고 체육 수업을받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놀이터에는 "단일 평행 사다리, 사다리, 등산 기둥"과 같은 다양한 활동과 장비가 있습니다. 학생들은이 장비로 즐겁게 잘 운동했습니다. 놀이터의 서쪽에는 달의 문이 있으며 거기에서 유기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들어서고 녹색은 밝고 자랑스럽게 서 있습니다. 화단은 여러 가지 형태로되어 있으며 화려한 꽃이 피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모두가 소중히 여기는 국가 수준의 보호 식물 인 은행 나무입니다. 10 년 넘게 놀이터 남쪽에 은행 나무 20 그루가 있으며, 국가 수준에서 보호되며 모두가 소중히 여깁니다. 놀이터 남쪽에 20여 그루의 버드 나무가 10 년 이상 있습니다. 매년 여름에는 모두가 추위에 빠지며 버드 나무는 바람에 날려 버립니다. 이런 종류의 자기 부정적인 정신이 우리가 배워야 할 모범이 아닙니까?

도로 양쪽의 용의 발톱으로 우리는 손으로 박수를 고개 끄덕이며 우리는 구불 구불 한 길을 따라 걸어 북쪽의 고층 건물을 보았습니다. 이 학교 건물은 20 층의 교실과 사무실이있는 5 층 높이입니다. 나는 다섯 단계를 거치기 위해 교육 건물에 가야하는데,이 다섯 단계는 도덕, 지능, 신체, 아름다움 및 노동의 포괄적 발전의 상징이라고 생각합니다. 2 층에는 특별한 코치 플랫폼이 설치되었고, 밝은 빨간색 별 다섯 개짜리 붉은 깃발이 무대에 떴다. 눈부신 빛은 우리가 성장하고 조국의 미래의 기둥이 될 수 있도록 우리를 격려합니다. 개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교실에 새로운 3 층 건물이 세워졌습니다. 1 층은 점프 박스와 높은 점프와 같은 다양한 장비가 장착 된 스포츠 활동 실입니다. 2 층은 모든 종류의 도서가 모이는 도서관으로 교실 밖에서 지식을 키우려는 욕망의 보물입니다. 3 층은 총회를위한 강의실입니다. 새로운 3 층의 모습은 학교의 모토 인 "품질, 자격, 지혜 및 혁신"의 8 대 주인공으로 새겨 져 있습니다. 우리가 잘 배우고 혁신적인 사고를해야한다고 말해주십시오. 실제로, 내 캠퍼스는 무한히 아름다운 곳입니다.

학교 건물 뒤에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카페테리아는 오랫동안 설립되어 왔으며, 환경은 위생적이며, 모두 녹색 식품입니다. 정오에 교사와 학생들은 쾌적하고 장기적인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이곳에서 식사를합니다. 우리 교실은 햇볕이 잘 드며, 컴퓨터와 TV는 도시의 일급 전기 교실입니다. 정면은 중국에서도 칠판입니다. 우리 학교의 다양한 지식 경연 대회가 상위 3 위이며, 도시 스포츠 게임의 모든 대회가 최고입니다. 우리는 그런 학교에서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랑스럽지 않습니까?

우리 학교에는 특별한 경관이 없지만 5 성급 붉은 깃발은 항상 날고 있습니다. 캠퍼스의 푸른 하늘은 투명합니다. 우리는 그 층을 뛰어 넘고,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로 북적 거 렸습니다. 나는 그러한 캠퍼스에서 살 수있을 때 매우 행복합니다. 아! 캠퍼스가 당신 안으로 들어 왔을 때, 눈 깜짝 할 사이에, 나는 당신을 떠나야 만합니다. 나는 내 마음에서 깊은 향수를 느낍니다.

5 학년 : 첸 유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