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종탑 고 대 시계


베이징의 종탑 꼭대기에는 거대한 청동 종소리가 들립니다. 종은 강력하고 강력하며, 몇 개의 사각형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고대 시계의 왕"이라고합니다. 거대한 청동 시계는 어땠습니까? 전설에 따르면 시계탑에는 원래 철제 시계가 있었지만 소리는 충분하지 않아 황제는 세계 장인들에게 시계를 던지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3 년 후, 청동 종은 여전히 ​​캐스팅 될 수 없었다. 황제는 화내었고 그는 내시를 분쇄하고 80 일 이내에 큰 시계의 주조를 명령했다. 그렇지 않으면 장인이 처벌 받게된다.

당시 화양 (Huayan)이라는 주조 종의 주인은 당시 유명한 코퍼 스미스였습니다. 이 시계를 던지기 위해 그는 차에 관해 생각하지 않았으며 밤에는 잠을 잘 수 없었다. 내가 오늘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는 여전히 그의 입에서 말했다 : "왜 시계를 만들 수 없습니까? 나는 무엇인가 놓치지 않을 까봐 두려워요."이 때, 내 딸 Huaxian이 다가왔다. 후아 시안 (Hua Xian)을 언급하는 것은 좋은 여자입니다. 그녀는 영리하고 젊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아버지와 많은 구리 스미스 (coppersmiths)를 배웠습니다. 그녀의 어머니의 조기 사망으로 인해, 그녀는 14 세의 나이에 가족을 자극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열네 살이었고, 그녀는 요정과 같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옛 코퍼 스미스에게 좋은 조카를 기리기 위해 찬사를 보냅니다.

시계 주조를 위해 그녀는 또한 여러 날 숙고했다.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앞으로 나아가서 "어이, 화재가 아니기 때문에 그렇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예전의 코퍼 스미스는 허벅지를 쏘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생각해 보았습니다."그러나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용광로의 온도를 높이는 방법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후아 시안 (華西安)의 가슴은 "종을 던질 때 나를 데려 갈 것이다. 종형의 날이 다가오고 법정 관리와 법원의 장인들이한데 모여 있지만 용광로 온도는 아직 올라가지 않고있다"고 말했다.

구리 물의이 마지막 용광로가 다시 실패해야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Hua Yan은 그의 눈이 빨갛다는 것을 매우 염려합니다. 그 때, 소녀는 갑자기 군중에서 날아 갔다. 아름다운 Huaxian이었다. 그녀는 빨간 홍당무 바지 한 쌍과 수 놓은 빨간 신발 한 쌍을 입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불의 가장자리로 돌진하고 오븐에 뛰어 올랐다. Hua Yan은 그것을 잡지 않았고 수 놓은 작은 구두 만 잡았습니다. 제동 시간, 화재 발생 및 구리 물 롤. 늙은 코퍼 스미스는 마지 못해 명령했다 : "주철 시계!"장인들은 함께 일했고 청동 종은 마침내 캐스팅되었다.

캐스트 시계에 자신을 바친 아름다운 소녀를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녀를 "캐스팅 종 소녀"로 존경했습니다. 폭풍 전야에 종들은 황량하고 슬프다. 현재 베이징시의 어머니들은 자녀들에게 "수면, 종루 시계, 캐스팅 종 소녀는 그녀의 수 놓은 신발을 원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5 학년 : 귀여운 천사 123321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