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10 년 후에 저에게 편지를 씁니다.


Xx :

안녕!

최근 건강 상태는 어떻습니까?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나는 특별히이 편지를 쓰고 10 년 후 나에게 편지를 쓸 시간을 보냈다. 당신은 특히 내가 누군지 알고 싶습니다! 나는 10 년 전이야! 너는 특히 놀란다, 놀라지 말아야한다, hehe.

이제 당신은 키 크고, 검은 머리카락 한 쌍의 밝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선생님이기 때문에 항상 서류 가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맞습니까?

그날 당신과 당신의 급우들은 놀이터에서 놀고 있습니다 .. 일부 학생들은 당신 주위를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 어떤 학생들은 당신 주위를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 어떤 학생들은 친절하게 "선생님, 선생님!

잠시 후, 당신은 피곤합니다. 학생들을 데리고 부드러운 풀 위에 쉬게하고, 일부 학생들은 긴 머리를 만지며, 일부 학생들은 머리카락의 향기를 맡고, 일부 학생들은 순진하게 묻습니다. 유치한 질문, 얼마나 행복합니까!

방과 후, 당신은 친절한 "어머니"로부터 진지한 교사가되었습니다. 당신은 연단에 서서 학생들을 세 심하게 가르칩니다. 일부 학생들은 매우 순종 적이 지 않지만, 당신이 머리를 흔들고 깜박 거리면, 그는 순종하고 잘 행동 할 것입니다.

교장 선거 운동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었고, 다른 선생님들의 책임감을 되찾았습니다. 당신은 또한이 학교 역사상 최초의 여성 교장입니다. 아, 너 놀랍다!

언젠가는 교육 국에 가야 만합니다. 학교 문에서 나와 작은 초록색 리모컨을 꺼내십시오. 앞면 열린 공간에서 작은 차가 나옵니다. 이것은 무공해 녹색 자동차로, 당신 소유의 것입니다. 아, 너무 부러워! 눈 깜짝 할 사이에, 당신은 교육국에 갔고, 지도자의 승인을 받아, 당신이 쓴 기사는 또한 책을 출판했습니다. 너 정말 나를 존경 해!

당신은 이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작은 나이부터 당신의 이상이 교사가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어렸을 때 열심히 일하면서 마침내 진정한 사람이됩니다! 아, 조용히 축복해! 당신은 교장, 당신은 매우 바빠야합니다! 그러면 나는 귀찮게하지 않을 것이고 마침내 나는 더 많은 책을 소원 할 것이다! 더 많은 독자를 이끌어! 훌륭한 교장이 되십시오!

10 년 전 너는

5 학년 : 577731169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