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세상이 바뀌 었습니다.


변화는 믿을 수없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제는 과학과 삶의 변화의 발전을 통해 세계는 빈곤에서 번영으로의 상상할 수없는 급속한 변화와 발전을 겪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부러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자전거에 대해 말하지 마십시오. 즉, 자동차는 어디 에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생존을 위해 의존하는 지구에 대한 위협이기도합니다.

맑은 강물은 모두가 코를 지나쳐 가야하는 악취가되어 버렸고 활기찬 물고기도 역시 멸종 위기에 처했다.

가로수가 늘어선 나무들이 줄을 서면서 사람들은 차가움을 즐길 장소가 없었고, 더운 여름에는 에어컨이 설치된 집에 머물러야 만했습니다. 아이들은 더 이상 놀지 않아 어른들은 더 이상 나무 그늘에 앉지 않았고, 푸른 나무 응달이되는 나무들이 줄을 서고, 새들은 "움직여야"하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낡은 집들이 줄 지어 공장이 만들어졌고, 연기가 나면서 푸른 하늘이 흐려졌다.

원래 아이들은 매일 평온했지만, 현재의 학생들은 매일 직장에 압도 당했고, 웃음도 없었습니다 ...

소중한 동물들이 멸종 된 지금, 인간이 지구를 파괴하고 우리의 아름다운 어머니가 그들의 광채를 잃게한다면, 우리는 그 동물처럼 사라질 것입니다 ...

5 학년 : Yan We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