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꿈은 모든 사람의 마음의 목표이며 밤에는 방향을 안내하는 노스 스타입니다. 꿈을 가지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수천의 꿈 중 하나 인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은 : 내가 지질학 자 였을 때 나는 많은 책을 읽었고, 왜 내가이 꿈을 꾸었는지, 나는 스스로 알지 못한다. 나는 언제 이런 종류의 책을 사서 많은 책을 읽었는지 모르겠다. 고등학교에 관한 책도 나에게 주었다. 나는 그것을 몇 번이고 반복적으로 지켜 보았다. 나는 처음으로 이해하지 못했고, 나는 그것을 다시 읽었다. 이런 식으로 나는 그것을 모두 읽고 그것을 읽었다. 나는 책을 읽을뿐만 아니라 CCTV의 과학 및 교육 채널도 읽습니다. 그 당시 저는 이미 많은 과학 지식을 읽었습니다. 나중에 학급 도서관 코너를 읽기 시작한 책이 있었는데, 일부 급우들은 일시적으로 "We Love Science"를 저장했습니다. 나는 약간의 매력을 보았습니다. 이제 내 과학 지식은 상당히 풍부합니다.

이것은 내 꿈, 작은 꿈, 이외에 더 많은 사람들의 꿈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의사가되기를 꿈꾸며 어떤 사람들의 꿈은 내진 가옥을 만드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의 꿈은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다른 꿈은 달에 우주인 ... 꿈입니다. 하나는 작고 두 개는 작지만 수천 개의 중국 꿈이 모일 때 그 힘은 위대합니다.

꿈은 밝은 빛과 같고 앞을 비추고, 내버려 둡시다. 우리 모두 꿈을 향해 나아가고, 꿈을 완성하고, 내일 우리 모두를 더 좋게 만듭니다.

5 학년 : Zhu Changji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