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우리 가족의 "작은은"


이 질문에 귀를 기울이면 놀랄 것입니다. 우리 가족은 어떻게은을 가질 수 있습니까? 아직도 "작은은"은, 나의 소개를 듣고 난 후에, 당신은 "그것이"누구인지를 이해할 것이다.

장거리에서 오는 소리를 듣고 명확하게들을 수있는 한 쌍의 마법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쌍의 커다란 물줄기가있어 맛있는 것을 먹으면 눈을 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달릴 수있는 4 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토끼보다 빠릅니다.

그것은 많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한 번,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음식을 가져 와서 식탁에 놓고 놀러 갔다. 우리가 돌아 왔을 때, 모든 것이 사라졌다! 빈 가방 하나만 남아 있습니다. 아직도 입안에 좋아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열심히 때리며 기절시켰다. 나는 생각했다 : 그것을 잊어라. 고양이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다.

또 다른 시간에, 내 친구와 나는 그림을 그렸고, 친구는 드레스를 입고 있었고, 그것에 두 개의 줄이 있었고, 그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달려 가서 줄을 틀어 내 친구를 무서워했습니다.

또 다른 시간에, 우리 엄마는 컴퓨터를하고 있고, 잠을 자고, 어머니는 열심히 뛰고, 갑자기 뛰어 올라 엄마의 치마를 긁었으며, 어머니는 "너 고양이는 나쁜 고양이 야."라고 외쳤다.

그러나 "작은은"은 가족에게 많은 기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정말 좋아합니다.

자, 당신은 그것이 누구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장난 꾸러기 인 귀여운 새끼 고양이입니다.

5 학년 : 페인팅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