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Xiaopeng, 나는 너에게 인사한다.


올해 4 월에 마리아는 우리집에 3 마리의 강아지를 추가했습니다 : 통통한 꽃과 검은 색.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것은 통통합니다.

통통한 몸매는 황금색이며 검은 색 보석 같은 눈동자가 돌아 서서 선회하며 똑똑합니다. 검은 코 아래에는 큰 입이 있고, 날카로운 이빨은 깊은 분홍색의 긴 혀입니다. Xiaopeng는 우리에 의해 잘, 통통하고, 매우 귀여웠다.

통통하게 보지 않으면 어색하다고 생각하지만 사람들은 "가벼운 업무"를 연습했습니다.

한때, 나는 소파에 앉아서 다리를 건너 앉아 비스킷을 먹었는데, 매우 편안했다. 소파 옆에, 통통한 꽃과 꽃이 비스킷을 골똘 쳐다 보며 바닥에 앉았다. 갑자기 그림이 소파에 뛰어 올라 내 옆에서 비스킷 몇 개를 가져와 뛰어 내렸다. 더 자세히 보면, 그것은 뚱뚱한 것으로 밝혀졌고, 나는 무엇을 먹고, 나는 먹고 싶습니다. 나는 30 미터 높이의 소파에서 뛰어 와서 사랑하는 비스킷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무술의 대가"인 Xiaopang은 "가벼운 일"을 실천했을뿐만 아니라 달리기에 대한 열정을 실천했습니다.

한 번, 나는 마당에서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있었다, 그리고 통통한 것은 나의 "활주로를 막았다. 나는 서두르고 멈췄다. 이때 나는 좋은 생각을 생각했다. 나는 방에서 비스킷 몇 개를 가져다가 통통하게 유혹했다 : "이봐, 너 먹고 싶어? 내게 맞서 싸워라. 네가 이기면 먹을거야."음식의 유혹으로 Xiaopeng은 "받아 들였다". "Prepare - run!"나는 결승점까지 달렸고, 뚱땡이 가깝게 따라 갔다. 분위기는 매우 긴장되었다. 나는 뒤를 돌아 보았다 : "헤이, 나 따라 잡을 수 없다!"그러나 내가 끝내기 위해 도착했을 때, Xiaopang는 나를 거기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결코, 나는 마지 못해 통통한 비스킷을 주어야했다. 샤오 펭 (Xiaopeng)의 흥분을보고, 나는 내 머리를 무력하게 흔들었다 : "오, 물론, 가장 강한 음식!"

지금, 비록 내가 고향에 살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통통하고 똑똑하고 귀여운 통통한 모습을 그리워합니다.

5 학년 : Wei Yuzhe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