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잊을 수없는 경치


나는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풍경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똑같습니다. 그 아름다운 경치를 생각할 때마다, 제 마음은 감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2006 년 봄 축제의 밤에 관객의 찬사를 얻은 흥미로운 "Golden Avalokitesvara"프로그램을 아직도 기억하십니까? 춤은 아름답고 독특하며 운동은 단정하고 균일하며 음악은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그 춤추는 사람들은 마음으로 춤을 췄고 너무 짜증이났다. 누가이 춤추는 사람들을 멍청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할 수 있니? 그들은 음악으로 춤을 추었고 꿈을 엮기 위해 댄스를 사용했습니다. 음악을들을 수는 없지만 마음을 이용하여 음악을 느낀다. 음악은 자신의 영혼에 깊숙이 박혀 있으며, 소리를 느끼고 아름다움을 느끼며 연주가 충만하고 감동적이다. 그들은 춤에 완전히 종사하며 침묵의 세계에서 또 다른 아름다운 영역을 느낀다. 빛과 그림자의 비월이 그들을 매혹적으로 만든다 ... 그 아름다운 날개를 가진 것은 무엇인가? 그 (것)들을 이렇게 끈질 기게하고 끈기있는시키는 무엇입니까? 왜 그렇게 완벽하게 만들었습니까? 가슴 속의 뜨거운 감정, 음악과 예술에 대한 애정, 그리고 아름다운 세상을위한 음악 추구와 욕망입니다. 침묵의 세계에서 소리가 나고 소리가 들리지는 않지만, 내 마음 속에 가장 아름다운 생각이 있기 때문입니다.

말하자면,이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쓸모 없게되었고, 무수한 모방 자들에 의해 모델링되었으며, 고전이되었고 클래식은 능가하지 못할 것입니다. 내 마음 속에서 볼 때 시력을 잃어 버렸을지라도 아무도이 잊을 수없는 풍경을 대신 할 수는 없지만 항상 내 마음 속에 브랜드화됩니다.

초등학교 5 학년 : 행복한 11111369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