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강아지 "작은 흰색"


나는 가족 중에 강아지가 있는데, 그의 이름은 Xiaobai이다. 단지 3 개월 밖에되지 않았다.

하얀 몸의 흰 머리카락은 눈처럼 희고 눈에 띄게 큰 눈덩이처럼 보입니다. 둥근 개 얼굴에는 검은 색 보석 같은 눈빛이 상감입니다. 두 개의 작은 귀는 항상 잡아 당겨집니다. 샤오 바이 (Xiao Bai)는 종종 사과 같은 붉은 혀를 내고 약간 기울어 진 그의 작은 코를 핥습니다.

Xiaobai는 불과 몇 개월 전이므로 먹을 때마다 우유 만 마 십니다. 바이 바이는 우유를 마실 때마다 항상 작은 혀를 내밀고 핥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겨울에는 Xiaobai가 복사기에서 잠을 자고 싶어합니다. 겨울철 가장 따뜻한 곳은 겨울철에 정보를 복사 할 수 없기 때문에 상사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Xiaobai와 나는 가장 친밀합니다. 집에있는 동안, 그는 항상 나를 뒤쫓아옵니다. 그가 나를 따라 잡을 때, 그것은 내 얼굴을 핥습니다. 내가 손을 내밀어 볼 때마다 그것은 곧 몸을 일으켜 세우고, 내 몸을 흔들며 내 팔에 뛰어 들기를 기대한다.

Xiaobai가 먹을 때마다 그는 작은 흰 토끼 "Xiaoke"로 무엇인가 잡을 것입니다. 작은 것은 항상 붙잡을 수는 없으므로 종종 나는 "고소"를하러 온다. 때때로 나는 개집으로 달려들 것이다. Xiaobai는 "바람과 비"에 직면하여 자신의 몸을 묶어서가 had게보아야한다는 것을 너무 기절했으며 마음이 부드러 웠고 화가 나서 구름으로 갔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집으로 가지고 가서 방으로 돌아 갔지만 잠시 동안, 북쪽을 다시 찾을 수는 없습니다.

강아지 "작은 흰색"은 나에게 무제한의 기쁨과 재미를 가져다 주었고, 나는 항상 그것을 사랑할 것이다!

5 학년 : Li Xinxi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