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나는 새가되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새들을 부러워했고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아갈 수있게 부끄러워했다. 쑤는 이유 때문에 너무 깊다. 어느 날 나는 정말로 하늘로 날아 새가되었다.

나는 돌아 다니고 행복하다. 그 꽃과 작은 동물은 내 시야에서 더 사랑스럽고, 그들은 내 좋은 친구가됩니다. 우리는 매일 같이 놀고 놀아요. 시간이지나면서 나는 점차 자랐다. 나는 인생이 너무 단조롭고 도시의 활기찬 삶을 항상 갈망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이 날에 나는 마침내 도시로 와서 높은 집과 낮은 집, 번잡 한 군중을 보았고 나는 기쁨으로 가득차있었습니다. 곧, 나는 피곤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 나는 몇 개의 전선을 앞에 봤고, 나는 뛰어 올라 선 위에 떨어졌다. 그러나, 가혹한 호각, 시끄러운 소음은 나를 짜증나게했고, 나는 잠시 멈추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표적을 다시 찾았고 나는 공원을 발견했다. 내가 공원에있는 나무 위에서 멈춰 섰을 때, 나는 여기에있는 나무들이 모두 나무로되어 있고, 나무 기둥 만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번에는 서둘러, 어떻게 나무없이 집을 지을 수 있습니까?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가려운 어린이 그룹이 손에 새총을 들고 나를 쏘고 싶다. 그들은 계속 소리 지르고 있었다. 나는 너무 빨리 슬플 때 너무 슬퍼했다.

플라잉과 목 말라. 나는 물을 마시기 위해 강으로 날아 갔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마실 감히하지 않았다. 강가의 물이 검고 흐리고 강이 쓰레기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나는 매우 슬프다, 나는 여기에 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나는 집에 가고 싶어 ...

"Hey, hehe ..."나는 자명종에 의해 깨우쳐졌고 나는 내 얼굴에 약간의 눈물을 발견했다. 오! 그것은 꿈 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나는 이것이 단지 꿈 일 뿐이라고 희망한다.

5 학년 : 장 유유의 고양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