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축하 행사 > 봄 축제 > 봄 축제 인사말

새해 인사말 : 2019 년 봄 축제 인사말


말은 새해를 맞이한 첫 번째 말이며, 말은 사업의 성공에 성공하고 말은 앞으로 달려 가고 두 번째와 첫 번째 말은 말이고 부유 한 길은 첫 번째 말입니다 마우이 (Mawei)의 진보는 말 루 푸우 강 안의 해 5 월 신년 새해 !

어쩌면 접촉이 조금 덜할 수도 있지만 생각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너와 나는 여전히 우정에있어 산과 강을 방해하기가 어렵다. 새해가오고, 오래된 모습이 새 것입니다. 집에 있든 외출 되든 행복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협곡은 Yangko 팀에 왔고, 리드 사자는 두 눈을 가졌다. 폭죽은 비명을 지르고 북소리를 냈고, 남자, 여자, 아이들이 잔뜩 나타났습니다. 그 여자는 의도적으로 잘 생긴 남자를 밀었 고 성게는 이모의 다리를 들었다. 재미 있고 바보 같은 남자 드라이 보트 푸시를 보러 산책. 봄 축제에서 행복한 가족 휴가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인생이 주사위 놀이, 행복하고 상서 일 수 있기를!

시간이 지나가고, Wanma Pentium이 말의 해를 보냅니다. 말은 좋은 사람이 될 수있는 가장 먼저,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람이 그것을 칭찬. 행복한 논스톱, 가족과 사랑. 뉴스 레터가 내 마음에 보내졌고, 나는 사랑에 깊이 빠져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의 해에 행복을 빌어!

정신 뱀이 급증하고, 말은 새해, 말은 새해를 맞이하고, 심장은 마음이 가득하며, 폭죽 소리가 울리고, 꽃이 피고, 구름이 가득하고, 단어가 좋고, 행복이 당신과 함께 있고, 행복이 새해 복 많이받을 것입니다.

봄 축제 기간 동안 산악 마을을 몰아 다가 전국풍으로 향합니다. 양쯔강의 북쪽과 남쪽은 황토 고원의 북서쪽 바람과 노래를 불렀습니다. 황하가 노래하고 춤을 추며, 만리장성의 내부와 외부에 발굽이 있습니다. Yunnan-Guizhou Plateau, Zhaxi Delechuan Road에서 비행하는 백조. 나는 너에게 봄 축제 Aksi을 빌어!

봄 축제 종은 오늘 밤에 도착하고, 뉴스 레터는 일찍 갈 것입니다. 나는 네가 최선을 다하고 좋은 가족 사업을 원한다. 아름다운 숙녀의 아름다운 풍경이 여기에 있으며, 음악을위한 시간이 없습니다. 사업의 급여는 단계적으로 이루어지며 지폐는 가깝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봄 축제와 행운을 빌며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

말 신년, 즐거운 동창회, 신의 안녕, Xinchun의 깊은 애정, 길조를 보내기위한 비엔티안의 갱신, 나는 당신에게 빛나는 경력을 기원합니다, 몸은 위대한 영혼, 행운과 성공, 말, 해피 뉴 이어의 가득 차 있습니다.

산 마을 마을은 너무 활기차고 사자는 노래하고 노래합니다. 산과 바다는 반 산허리이며, 그들은 자기 안내 마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군중 속에서 웅크 리고 노인은 떨린다. 어린 소녀는 점프하는 것을 좋아하고, 마의 게으른 사람은 웃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봄 축제 가족의 즐거움을 기원하며 함께 기쁨을 함께합니다. 나는 당신의 가족이 돈을 벌고 그날 돈을 벌기를 희망합니다!

축제의 폭죽은 당신의 새해의 행운을 불러옵니다. 기쁨의 종소리는 당신의 말의 축복을 깨우고, 행운은 당신을 행복하고 행복하게 해 줄 것입니다. 첫 해에는 말의 해가 행복한 새해, 해피 뉴 이어 행복!

시간, 좋은 추억의 연동, 년, 삶의 행복을 기록, 삶, 순수한 우정과 혼합, 삶, 사랑의 비가 물들어. 친구, 나는 매일 행복한, 행복 Yongan 바랍니다!

봄의 산들 바람은 Tusu로 따뜻해졌으며 말굽은 봄 축제에 울렸다. 모든 가정에는 빨간불이 있으며 봄 축제에는 길조가 있습니다. 행복하고 행복한, 온 가족이 웃고 있습니다. 새해 첫 해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빠른 말들이 축복을 보내고 전시가 성공적으로 끝나면 완마는 미래로 나아가고 번영을 누리는 첫 번째 마차가 될 것입니다. 말은 말의 해를 맞이하며 행복하고 행복하게 달려가 며 말의 해가 올 것입니다 롱마의 정신을 이어가고 행복하게 살기를 바랍니다.

폭죽의 소리는 말처럼 들렸으며 수천 개의 빛이 비추고있었습니다. Yingge Yan은 말을 기뻐하고 춤을 추기를 좋아합니다. 친구와 가족 토스트, 가족 상봉 미소. 나는 당신에게 말의 해에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오래 살고 늙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말의 해피 년!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