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축하 행사 > 봄 축제 > 봄 축제 인사말

새해 인사말 : 2014 년 봄 축제에서 노년층을위한 가장 유명한 인사


새로운 봄에는 6 개의 향기가있는 꽃과 메시지가 나옵니다. 향기로운 당신에게 돈 나무, 당신에게 고귀한 지원을 보내려고 향기로운, Sanxiang 당신에게 좋은 직장을 보내 4 향, 당신에게 돈을 전체 상자, Yuxangang 보낼 Liuxiang 보낼 매운 양념! 행복한 봄 축제!

중국 설날 해협의 양쪽에있는 동포들은 지난 30 년 동안 그들의 얼굴을 바꾼다. 4 계절 손님들은 5 링, 6 살짜리 신의 6 일 생일, 봄 바람의 8면, 9 일, 완벽한 해에 모인다.

나는 너에게 좋은 가족, 둘, 너에게 좋은 건강, 성공을위한 세 가지 소원, 네 가지 소망, 부모를 강하게 바라는 다섯 가지 소원, 돈을위한 여섯 가지 소원, 우정, 여덟 가지 좋은 소망, 열 아홉 가지 소원, 모든 것을 열망하는 소원 등을 빌며. 행복 한 중국 새 해입니다.

쾌활한 노래를 부르며 항상 당신을 괴롭히며 행복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 항상 당신과 동행 해주십시오. 기쁨의 축복을 원하면 항상 따라야합니다. 행복한 봄 축제, 건강, 행복한 가정, 행운을 빌어!

이것은 봄의 시작입니다. 비록 당신이 거기에 있지만, 저는 여기 있습니다. 여전히 당신을 내 마음 속에 기억합니다. 이 감기 끝에 내 축복이 손을 따뜻하게하고 행복하게 축하 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당신에게 좋은 재산과 재산을 기원하며, 좋은 행운을 누리고 싶습니다. 활력과 열정을 사용하여 좋은 영혼을 얻으십시오. 최고의 소원을주고, 소원을 빌며, 그것을 전해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나는 행복이 오래 머 무르지 않을 미래를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건강이 같을 것이기를 희망한다. 행운을 빌어 봄과 비를 내린다. 행복이 예상대로 올 것이고, 우정이 쌓일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단어가 내 마음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봄 축제에서 모든 것이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말해봐!

감사의 마음, 성실의 반경. 당신에게 축복을 가져다 주시고,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더 사랑하게 하시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더 잘 알게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움을 축복 하시고, 부모님 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축복을주십시오!

새해 초에 새해 초에 뉴스 레터에는 큰 재산과 작은 재산, 재원이 고갈되는 공식 메시지, 복숭아의 꽃, 운송과 번영,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 모두가 안전하다는 특별한 메시지가 나옵니다. 해피 신년, 모든 최고!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