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축하 행사 > 봄 축제 > 봄 축제 인사말

새해 인사 : 2014 년 봄 축제 커플 축하 회보


늙었 고 새로운 마음을 환영하고, 내 생각은 가장 길고, 차가운 파도가 강하며, 따뜻한 인사는 따뜻한 햇볕과 같다. 새해가 더 길조가되기를 고대하고있는 해가 바다에오고 있습니다. 나는 미래가 매우 밝다는 것을 바란다. 나는 당신이 가장 오랫동안 행복하게되기를 희망한다.

몇 년, 세, 봄, 봄, 눈 깜짝 할 새 해, 축하, 당신은 새해에 높은 직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생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어린 시절을 숭배하고,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섣달 그믐 날이 조용히오고, 봄 축제가 다가오고 있으며, 추운 겨울에 여러분의 따뜻한 감정과 손가락 끝을 보여주는 진정한 느낌을드립니다. 뉴스 레터는 소망입니다 : 새해의 즐거움은 언제나 행복과 행복이 항상 당신과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봄 축제는 인생에 대한 열망을 기념하고 축하합니다. 창 그릴은 아름답고 행복으로 덮여 있습니다. 종은 아래로 센다 모든 희망을 모은다. 폭죽, 새 해 운동입니다. 불꽃 놀이 상승, 길조 새해 이브 축하합니다! 행복한 구정!

동창회가 해제되지 않았을 때, 봄 축제 파티가 방송을 시작하지 않았을 때, 섣달 그믐 날의 종소리가 들리지 않을 때, 나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축하드립니다 : 행복한 중국 새해, 행복.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봄 축제의 발자취가 가까이에 있고, 새해 전야의 종소리가 울리고, 새해 만두가 먹고, 새해 축하가 보내지고, 어린이들의 빨간 패킷이 전달되고, 수신 된 정보가 반환되며, 뉴스 레터를 읽은 사람들은 웃고, 방황하는 마음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 라운드와 라운드!

봄 축제의 종소리, 새해의 발걸음, 새해의 종소리,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행복한 노트, 행운과 평화, 봄 발자국과 같은 것들이 가깝습니다. Chunhua Qiushi, 나는 항상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언급하기 전에, 일찍 따라 잡고, 봄 축제의 소리에 와서, 행운을 빕니다, 좋은 것들을 만나고 행운과 행운을 비네. 나는 당신에게 새해의 새로운 분위기를 기원합니다. 봄에는 봄, 행운의 스타 사진, 인생은 행복하고 훌륭합니다!

이른 봄에 눈이 길고, 세계는 어디 에나 있습니다! 해피 뉴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옛것을 사임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하며 성공을 생각합니다. 성실하고 진실한 소망을 담아 봄 축제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겠습니다. 해피 뉴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봄 축제는 해의 출발점이며, 행복은 삶의 초점이며, 항상 얼어 붙는 지점으로가는 어려움, 시간은 우정의 시간이며, 축복은 뉴스 레터의 초점입니다. 새해, 봄의 모든 곳에서 행복의 지평을 차지하십시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