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축하 행사 > 봄 축제 > 봄 축제 인사말

새해 인사말 : 아내가 남편에게 새해 인사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올해는 혼합 사회가 어망과 같았습니다. 좋은 조합은 그물을 통과하는 물고기들입니다. 나는 돈도없고 힘도없고 너를 위해 더 나을 것도 없다. 나와 함께 할 수 있니? 하하, 새해 복 많이 받으 라. 행복하고 건강 해!

건강을 빕니다, 그것이 최고의 선물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큰 재산 인 내용을주십시오. 당신에게 자신감을주십시오, 그것이 최고의 성격입니다. 너를 보살 피는 것이 가장 진실한 축복이다.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평화와 행복!

축복은 당신이 그것을 받든지, 새해가 오는지, 연례 인사는 줄어들지 않을 것, 행복은 당신의 주위에, 그리고 레알은 미소지며 묻습니다. 모든 문장의 첫 번째 단어는 내 축복입니다!

새해의 도착, 좋은 목소리, 친구, 고민, 슬픔을 잊지, 좋은 환영, 좋은 기분, 종종 미소, 경력이 높고, 사랑스럽고, 지폐가 많고, 문제가 적고, 신체 건강, 질병이 뛰고있다.

연말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고민을 잃고, 행복을 찾고, 슬픔을 잃고, 당신의 미소를 가져 가기를 바랍니다. 늙은 해의 불쾌감을 잊어 버리고, 낡은 해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여기며, 새해 축복을 환영하고, 새해의 행복을 고대하며, 멋진 하루를 기원합니다!

새 해 도착, 새 해 도착, 소원 실행, 인사말. 행복 한 새해, 자주 웃고, 높은 봉급, 지폐, 걱정, 슬픔, 행복, 좋은 삶, 행운, 행복을 기원합니다!

철학자는 지혜의 즐거움을, 성도는 영적 쾌감을, 연인은 사랑의 사랑을, 가족은 행복을 즐기고, 필사자는 물질적 인 즐거움을 즐기고, 당신과 나는 우정과 행복을 즐기며, 새해가 기쁨으로 가득 찰 것이라 믿습니다.

새해의 드럼과 드럼을 두드리는 행복한 눈송이가 하늘을 날아오고 축복으로 빛나고 진심으로 인사드립니다. 건강과 행복, 행복, 행운을 기원하며 더 많은 지폐를 만들기를 바랍니다.

새해 첫날이 될 날이오고 싶습니다. 큰 돈을 벌어주세요! 큰 차를여십시오! 큰 방을 사십시오! 큰 사람이 되십시오! 큰 아름다움! 아니면 지금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하하, 새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은 비싸지 않습니다. 모두에게는 행복한 순간이 있습니다. 경험할 때만 그들이 느낄 수 있습니다. 신중할 때만 그들이 가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대단한 행복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내 친구들이 행복을 소중히 간직하고 행복하게 행복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