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축하 행사 > 봄 축제 > 봄 축제 인사말

새해 인사말 : 2019 년 섣달 그믐 날 따뜻한 인사


1. 설날, 설날, 새해 첫날, 큰 붉은 등불, 아름다운 새해를 기대하고있는 하이킹! 5 개의 호수와 4 개의 바다가 같은 날을 축하해, 전국이 웃고 웃는다! 나는 1 년 이상 행복한 새해 이브를 기원한다. 왕!

2. 너는 봄에 이슬비처럼 내 코냑을 키우며 따뜻한 여름의 태양 같이 내 무관심을 따뜻하게한다. 너는 가을 단풍 나무처럼 내 공허감을 채우고, 너는 겨울 눈처럼 내 황야를 덮고있다. 친애하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3. 섣달 그믐 날에, 당신은 행복하고 행복하게 될 것입니다. 섣달 그믐 날에, 당신은 행복하고 행복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음력 5 주년을 맞이할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신의. 행복이 항상 당신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인생은 풍경, 행복은 마음의 상태, 봄 보라색 복숭아, 여름은 리우, 가을보기 국화, 겨울 감사 매화, 당신과 동행하고자하는 행복과 행복을보고, 달은시, 달은 그림, 태양은 빛나고, 일몰은 낭만적이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 길 바랍니다!

5. 섣달 그믐 날, 축복, 동창회 저녁 식사, 행복을 보내십시오. 행복 한 과일, 평화로운 발굽, 행복 한 오리 오리, 행복 한 흰색 곰 팡이 죽 및 길 조 쌀, 당신의 새 해 이브 행복 하 고, 행복!

6. 섣달 그믐 날에, 재결합을 축하하고, 재결합 저녁 식사 테이블을 보내십시오. 길조의 반찬, 행운의 메인 코스, 건강한 폴렌타, 평화로운 과일, 행운의 행운, 행운과 행운, 나는 당신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 라. 행운을 빈다.

7.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섣달 그믐 날이 더 즐겁고 이중 축복이 두 배로 보내집니다. 나는 너에게 행복과 두 배 행복, 두 배 행복, 두 배 건강, 미소 및 경 이롭 생활을 바란다!

8. 새해 전날에 새 옷을 입고 새끼 모자를 쓰고 영원히 젊어지며 오래 갈 수 없으며 만두를 먹고 폭죽을 두르고 걱정이나 고생하지 말고 빨간 봉투를 얻고 축복을받으며 순조롭게 일하고 고소득으로 간다. 행복한 삶, 르 Taotao!

9. 오늘 섣달 그믐 날에 만두를 먹고 물고기를 먹으십시오. 만두를 먹고 먹고 행운을 빌며 물고기를 먹어 여분의 돈을 벌어 라. 남은 음식은 먹지 않고 남은 돈은 다 쓰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잔금은 항상 늘고 잉여는 소진되지 않을 것입니다. 유렐이 더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 설날 : 나는 펩시, Everything Fanta, Everyday Wahaha, Yue Yue Le Pepsi, 매년 높은 레고, Sprite와 같은 분위기, 항상 눈길을 끄는, 행복하고 매끄럽고 매끄럽다.

11. 섣달 그믐, 섣달 그믐 날, 문제를 제거하고, 효소를 제거하고, 좋은 희망을 만나고, 건강을 유지하고, 평화를 지키고, 행복한 삶을 기원하며, 새것을 환영하고 행복을 환영하며 사업을 환영하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 붉은 색과 뜨거운 날, 뜨겁고 불타는 폭죽, 행복하고 행복한 새해 전야, 행복하고 행복한 분위기, 행복하고 행복한, 달콤하고 행복한 집, 행복한 뉴스 레터, 성실하고 진실한 소망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3. 섣달 그믐 날, 행복한 동창회 저녁 식사, 건강식 먹기, 재산 씹기, 행운을 자아 내며 행복하게 소화하기, 행복과의 통합, 말의 해가 굉장 해지고 지갑이 꽉 차고 행운을 빈다. , 좋은 분위기에서!

14. 행복한 폭죽은 행복한 골목에 등록 된 Happy Street, Xianghe couplet 로그인, 아름다운 집, 웃음과 웃음 거리 Ruyiyuan, 동창회 와인으로 가득 찬 Jinzi Xiangrui, 노래와 노래에 대한 희망을 축하하는 빨간 불 등불 로그인.

15. 겨울은 매우 활발하며 수십억의 사람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세계의 나라는 장님입니다. 외출의 안전을 명심해야합니다. 술을 마신 후에는 차를 가져갈 수 없으며, 휴식을 취하고 몸을 키우면 삶의 질이 좋습니다. 멋지다!

16. 봄 축제 기간 동안 큰 물고기와 큰 고기 "유혹", 위, 아프고 좋은 연기와 좋은 와인 "보스", 당신의 간 무거운하게 봄 축제 따뜻한 팁 : "유혹"에 치명적인 과일과 야채를 먹고 온화한 연기 알코올은 간장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나는 당신에게 봄 축제에서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17. 폭죽은 기쁨과 징, 드럼 소리를 불러 행복을 촉진합니다. 사자춤은 길 조이며 별은 훌륭합니다. 재결합에 맞서 수십 개의 등불이 세워지며 술에는 잔치가 가득합니다. 즐거운 한 해가 되길 기원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희망을!

18. 풍부한 말의 년을 보내고 길조가 행복한 새해를 말하십시오. 새해 첫날이 일찍 시작하고 적어도 1 년은 좋은 기분입니다. 아이들이 폭죽을 터뜨리고 새 재킷을 과시하게하십시오. 정오에 행복한 만두, 밤에 재결합. 봄 축제 갈라는 웃어 져야하며, 우리는 그 해를보다 잘 만들어야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9. 건강 축복, 성실한 축복, 길조 년, 드래곤, 새해 이브, 새해와 봄의 해를 보내, 새해가 따뜻하고 따뜻하고, 새해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용의 해에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행복은 무한합니다. .

20. 일년 내내 연말 연시는 중심이며 모든 가족은 행복하며 많은 친구가 있고 가장 친밀하며 항상 행복합니다. 많은 뉴스 레터, 축복은 중심이며, 진심 어린 소망을 표합니다. 행복한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21. 폭죽의 소리를 사용하여 일년 중 귀찮은 소리를 떨쳐 버리고 웃음을 사용하여 1 년 중 행복한 곡을 만들고, 삐걱 거리는 소리를 사용하여 1 년 간의 재회와 당황을 기원합니다. 가장 조그만 봄 부부, 가장 아름다운 불꽃 놀이, 가장 근사한 축복 덕분에 나는 오래된 "토끼"를 그만두고 새해를 환영합니다. 나는 새해 복 많이 받으 라.

22. Ruixue가 묘목을 덮었 고 따뜻한 태양이 나무를 매달았다. 소나무 노송 나무는 여전히 초록색이며 매실은 침을 뱉습니다. 이 장면은 Tim Xiangrui입니다. 행복은 가깝습니다. 매력적인 장면, 좋은 분위기. 새해와 새로운 날씨, 나는 친구들이 행복하게되기를 바랍니다. 행복 한 중국 새 해!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