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축하 행사 > 봄 축제 > 봄 축제 인사말

새해 인사말 : 동료에게 2014 년 신년 인사


봄 축제는 가장 축하하며 정보는 이번에 올 것입니다 : 방문객과 친구는 여행, 웃음과 열정, 과로와 아픈 사람들에게 인기 있고 안전하고 건강하며 밤새 지내지 말고 관심사는 듣고 축제는 건강하고 건강합니다. 태평, 봄 축제의 아름다운 경치를 기원합니다. 항상 Antai를 가져 가세요!

연말 연시, 건강은 "모호", 술 마시고, "찻 주전자", 씻어과 기름기가있는 테이블은 "흑인 가정"으로 담배를 피우지 마시고, 마시는 것은 "뻔한"마셔하지 마시오. 후 ", 사람들에게 기회를, 나는 당신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좋겠어!

새해가 왔을 때, 당신의 고민은 이미 "시들고 죽어 가고"있고, 행복은 "뿌리 내리고 새싹을 "다". 행복하고 상서로운 사람들이 "퍼져 나가며 번성하고있다"고 회고하며 귀하의 휴대 전화가 뉴스 레터 인 "Agenda"에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 해피 홀리데이 행운을 빌어 요!

Anshun Chilunian, 당신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ule은 새해의 그림에 숨겨져 있으며 연회에서 뱀의 축복, 행복 교환, 재회합시다, 소식지에 축복, 축제 시즌을 즐기기를 원합니다 완푸는 똑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봄 축제가 끝났습니다. 돈을 보내고 싶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이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옷을 몇 개 보내고, 당신이 나보다 더 아름답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에게 먹을 것을 보내고, 당신이 나보다 낫다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것보다 웃을 수 있는데 네가 네 단어를 보내야 해 : 새해 복 많이 받으 라!

가벼운 무게, 가벼운 책임감, 적은 돈, 집 근처, 자연스럽게 일어나기 위해 매일 자고, 다른 사람들은 연장 근무를하고, 급여를 올리며, 경련을 일으키고, 매춘을 사랑합니다. 너 긴장 해. 길조 새해!

용들이 폭죽처럼 비명을 지르고, 행복의 길을 불고, 뱀과 급증하는 불꽃 놀이가 길조가되게하고, 뱀들이 봄 축제처럼 날아 다니고, 행운의 얽힘을 보내 게하십시오. 새해가 여기 있습니다. 새해 맞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날씨, 뱀의 년은 더 낫다!

열심히 일년이 끝나고 마침내 끝내고 모든 고통을 버리고 집으로가는 길에 발을 들여 놓고 행복하고 안전한 길을 가고 진정한 선물을 가져오고 노인 부모님을 공경하며 봄 축제가 올 것입니다. 행복한 가족 상봉을 기원합니다!

축복받은 와인 잔, 행복한 와인으로 가득 차서, 총기 난사와 함께, 새해 인사를 보내고, 평화와 건강, 행운을 빌고, 행복한 삶, 행복한 경력, 달콤하고 따뜻한 사랑, 원활하게 일하기를 기원합니다!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