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기술 계약 템플릿

기술 자문 계약 (3)


기술 컨설팅 계약
파티 A : ________
파티 B : ________
이 계약은 상기 당사자가 서명합니다.
첫 번째 프로젝트 이름 : _______
제 2 조 위탁자의 주요 의무
1. 이 계약의 발효 일로부터 ____ 일 이내에 컨설턴트에게 다음의 배경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__________
2. 컨설턴트에게 _____ 위안을 지불하고 분할 지불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_____________
제 3 조 컨설턴트의 주요 의무
1. _____ 일 전에 상담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고객이 제기 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2. 자문 보고서가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________.
제 4 조 기밀 유지 조항
본 계약 기간 동안 양 당사자는 다음 기술 자료에 대한 기밀 유지 의무를 부담합니다. _____.
본 계약 만료 후 ____ 년 이내에 양 당사자는 다음 기술 자료에 대한 기밀 유지 의무를 부담합니다. ______.
제 5 조 허용 기준 및 방법 조항
컨설턴트가 제공 한 컨설팅 보고서에는 다음 기준이 적용됩니다. _________.
구체적인 수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__________.
제 6 조 계약 위반에 대한 교장의 책임
1. 위탁 계약 당사자가 계약의 기술 자료 또는 제공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지연하는 경우, 정보가 심각한 결함을 가지고 업무의 속도와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보수를 전액 지불하고 청산 된 손해를 _____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2. 위임자가 2 개월 이내에 관련 기술 정보 및 자료를 제공 또는 보완하지 못하고 컨설턴트가 업무를 수행 할 수없는 경우 컨설턴트는 계약을 해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탁 당사자는 ____의 벌금을 지불해야한다.
3. 위임 한 당사자가 지불을 지연시키는 경우, 청산 된 손해 배상금을 지불 한 고객은 보상금을 지불하지 않으며, 컨설팅 보고서 및 의견을 반환하고, 보수를하고, _____의 청산 된 손해를 보상해야합니다.
제 7 조 : 계약 위반에 대한 컨설턴트의 책임
1. 컨설턴트가 컨설팅 보고서 및 의견을 제출하는 것을 지연하는 경우, ____의 벌금을 지불해야합니다.
2. 컨설턴트가 제출 한 컨설팅 보고서가 계약서에 명시된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보수를 면제하거나 면제하며, 컨설팅 보고서 및 의견 제출을하지 않거나 제출 된 컨설팅 보고서 및 의견이 열등한 경우에는 참고 값이 없을 경우 보수를 환급한다. _____에 대한 손해 배상;
3. 컨설턴트가 위탁자가 제출 한 기술 자료 및 자료 수령일로부터 2 개월 이상 조사 및 시위를하지 않으면 위탁자는 계약을 해지 할 권리를 가지며 컨설턴트는 ____의 벌금을 납부해야한다.
제 8 조 기술 업적에 관한 종속 조항
이 계약을 이행하는 과정에서 컨설턴트는 컨설턴트가 속한 계약에서 달리 동의 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위탁자가 제공 한 기술 데이터 및 작업 조건을 사용하여 새로운 기술적 성취를 완료하고 위임자는 컨설턴트가 수행 한 작업을 사용하여 새로운 계약에 의해 달리 합의되지 않는 한, 기술적 업적은 위탁 당사자에게 귀속된다. 새로운 기술 성과에 대한 소유권 (또는 소유권)을 가진 당사자는 법에 따라 기술 성과와 관련하여 얻은 도덕적 권리 (보너스, 메달 및 명예 증서를받을 권리)와 경제적 권리 (특허권 및 비 특허권 등)를 누릴 수 있습니다. 기술 이전 권한, 사용 권한 등) 및 기타 혜택을 제공합니다.
제 9 조 이행 리스크 책임 자문 보고서의 조항
위탁 당사자는 자격있는 검사 보고서 및 컨설턴트가 제공 한 의견의 이행으로 인해 초래되는 불리한 결과 및 경제적 손실에 대한 책임을진다.
제 10 조 :이 계약 분쟁에 대한 해결책 : ____________.
제 11 조 명사와 용어의 해석 : _________.
이 계약은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봉인 한 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컨설턴트 (또는 위임 된 대리인)의 책임자 (또는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
서명 : _________ (인장) 서명 : _______ (인장)
서명 시간 : _________ 서명 시간 : ________
서명 위치 : _________ 서명 위치 : ________
예금 은행 : _________ 예금 은행 : ________
계좌 번호 : ___________ 계좌 : __________
컨설턴트 보증인 (이름) : ___ 보증인 (이름) : __
주소 : ___________ 주소 : __________
책임자 (또는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 (또는 위임 된 대리인)
서명 : __________ (인장) 서명 : _______ (인장)
서명 시간 : _________ 서명 시간 : ________
서명 위치 : _________ 서명 위치 : ________
예금 은행 : _________ 예금 은행 : ________
계좌 번호 : ___________ 계좌 : __________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