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기술 계약 템플릿

중국 및 외국 독점 기술 라이센스 계약 (1)


중국 및 해외 독점 기술 계약
머리말
이 계약은 매월 베이징에서 체결되었습니다.
한 당사자는 베이징, 중국 및 중화 인민 공화국 (이하 A 국)입니다.
다른 당사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Guozhou Company (이하 B 군).
파티 B의 독점 기술 및 설계, 제조 및 사용에 대한 실제 생산 경험을 고려하여.
파티 B가 위의 독점 기술을 이전 할 권리와 의지를 가지고 있음을 고려하여
파티 A가 B 제품의 독점 기술을 사용하여 계약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고자하는 바람에
이 경우 양 당사자는 다음 조건에 따라 협상을 통해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제 1 장 정의
이 계약에서 사용 된 다음 명사는 명시된 의미를 지닙니다.
1.1 "독점 기술 (Proprietary Technology)"은 계약 제품 (부속서 2, 3 및 4에 기술 된 기술 포함)의 제조, 조립, 작동, 서비스, 유지 보수 및 수리에 관한 당사자의 최신 설계, 기술 지식 및 경험을 의미합니다. 기록 보관소, 훈련, 기술 원조 및 통보).
1.2 "계약 제품"이 독점 기술, 계약 제품, 크기 및 사양을 사용하여 제조 된 못 제품은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 1을 참조하십시오.
1.3 "평가 제품"이란 독점 기술 및 기술 파일의 정확성 및 신뢰성을 검증하기 위해 당사자가 엔지니어링 및 기술 인력의지도하에 당사자가 제조 한 최초의 계약 제품을 의미합니다.
1.4 "기술 문서"는 계약 제품의 제조에 사용되는 기술 문헌, 생산을위한 도면의 전체 세트 (일반 도면, 부품 도면, 부품 도면, 전기 시스템 도표, 제어 회로도 포함), 관련 설계 계산 데이터, 제조 공정 파일, 유지 보수 지침 및 구매 한 부품 계약 제품 목록, 일치하는 부품 목록 등 모든 기술 파일은 영어와 미터법으로 제공되며 기술 파일의 내용은 첨부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5 "훈련"은 학습 및 훈련의 필요에 따라 B 조의 제조, 시험, 조립, 사용, 유지 보수 및 훈련에 대한 노하우, 현장지도에 관한 보조 자료실 3 규정에 따라 기술 파일을 구두로 해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훈련의 지침에 따라 A 국이 훈련 한 요원이 개인적으로 작전을 진행하고 B 군의 공장 및 기타 경기장에서 훈련이 진행되며 훈련 장비는 B 국에 의해 선택되며 모든 훈련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1.6 "기술 지원"은 당사국이 서면으로 또는 구두로 제출 한 의견 제출, 관찰, 지침, 측정 및 현장 검증, 해석, 권고 및 당사국의 제품 제조에 필요한 기타 지원을 Sub-File 4 이 모든 작업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제 2 장 계약 내용 및 범위
2.1 당사자 A는 당사자 B로부터 구매하는 것에 동의하고 당사자 B는 계약 제품의 설계, 제조, 적용, 시험, 유지 및 수리에 대한 독점 기술을 당사자 A에게 양도하는 데 동의합니다. 계약 제품의 모델, 사양 및 기술 매개 변수는이 계약의 첨부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2 당사국 B는 당사국이 중국 및 인도,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미얀마, 파키스탄,이란, 방글라데시, 체코 슬로바키아, 헝가리에서 계약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 할 권리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루마니아, 알바니아, 호주, 뉴질랜드, 이집트, 알제리, 카메룬 등 6 개국이 참여했다.
2.3 당사자 B는 당사자에게 계약 제품의 설계 및 제조를위한 모든 관련 노하우 및 기술 자료를 제공 할 책임이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과 배달 시간은 본 계약의 첨부 파일 2에 나와 있습니다.
2.4 B 사는 B 사의 공장과 아마도 B 조 사용자의 공장에서 A 사의 기술 인력을 훈련시키고 A 사의 직원이 계약 된 제품의 독점 기술을 숙지하고 익히도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자세한 내용은이 계약서의 첨부 3을 참조한다.
2.5 당사국 B는 기술 전문가를 파견하여 기술 원조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 4를 참조한다.
2.6 당사자 A가 요청하는 경우, 당사자는 수출 허가를 얻는 조건 하에서 생산 계약 제품에 필요한 부품 및 재료를 당사자에게 우대 가격 조건으로 제공 할 의무가 있으며, 이때 양 당사자는 협상하고 서명해야한다.
2.7 계약 기간 중 B 국은 A 국이 생산 한 계약 제품에 A 국과 B 국의 합동 상표를 사용하고 B 국의 이름을 영어로 작성하고 중국어와 영어로 A가 당사자임을 표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파티 B의 라이센스하에 제작되었습니다.
제 III 장 가격
3.1 본 계약 제 2 장에 규정 된 계약 내용 및 범위에 따라 당사자 A가 당사자 B에게 지불 한 총 계약 수수료는 다음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3.1.1 참가비는 미화 (대문자 : 미화)입니다. 상기 가격은 고정 가격입니다.

3.1.2 계약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평가하고 판매 한 후 수수료가 시작되고 수수료는 A 계약 제품의 순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수수료율은 3 %입니다.
3.2 위의 모든 계약 가격에는 모든 기술 파일이 대상에 전달되기 전에 발생한 모든 비용이 포함됩니다.
3.3이 장에 명시된 가격은 독점 기술을 구입하기위한 것이며 하드웨어, 장비 또는 부품의 구매 또는 운송 비용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제 IV 장 지불 및 지불 조건
4.1이 계약에 따른 모든 수수료는 미국 달러로 지불되며 A 국이 B 국에 지불 한 금액은 중국 은행 인 베이징을 통해 국립 은행에 지급됩니다. Party B가 Party A에게 지불 한 금액은 Bank Negara를 통해 중국 Bank of China에 지급됩니다.
4.2 중국에서 발생한 모든 은행 비용은 A 국이 부담해야하며, 중국 이외의 은행 비용은 B 국이 부담해야한다.
4.3이 협정 제 3.1.1 조에 명시된 입장료는 다음 방법 및 비율에 따라 A 국에 의해 B 국에 지불되어야한다.
4.3.1 계약에 대한 참가비의 30 % (합계 %)는 미국 달러 (US $)로 계산된다. 계약이 발효 된 후에 B 국이 다음 서류를 접수 한 후 XX 일 이내에 확인되어야한다. 파티 B에 지불 :
A. B 당국의 관련 당국이 발급 한 유효한 수출 면허의 사본 또는 수출 허가가 필요하지 않은 동일한 당국이 발행 한 증명서.
B. 국립 은행이 발행 한 금액은 미화 (자본금 : 미화)이며 A 국의 취소 불능 보증서 사본이 수혜자입니다. 보증서의 형식은이 계약의 첨부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 총 계약 가격의 금액에 대한 청구서는 3 중입니다.
D. 초안의 현재 초안 한 부.
A 국은 B 은행에 베이징의 중국 은행이 미화 (자본금 : 미화)로, B 국을 수혜자로하여 발행 한 복구 불능 증명서 사본을 제공해야합니다. 보증서의 형식은이 계약의 첨부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3.2 참가비는 30 % (합계의 %)와 미국 달러 (대문자 : US 달러)로한다. 당사국은이 계약서의 첨부 파일 2에 따라 B 국이 정한 모든 기술 정보를 접수 한 후 당사국 A보다 늦지 않게 접수한다. B 당국이 다음 서류를 제출 한 다음날, A 당국은 A 당을 B 당에 납부하여 검증을 받아야합니다.
A. 4 회에 걸친 상업 송장;
B. 초안 초안의 사본 1 부;
C. 이 계약서에 명시된 모든 정보에 따라 전달 된 항공 복사 단일 사본의 사본 2 부와이 계약서의 첨부 2 조항에 따라 모든 정보가 접수되었다는 당사자의 진술서.
위의 증서는 항공 운송장 일자 이후 며칠 이내에 B 조에 송부되어야한다.
4.3.3 참가비의 25 % (미합중국 달러 기준)는 미합중국 달러로 계산되며,이 계약서 첨부 파일 3에 따라 교육이 완료되고, A 조에 의해 다음 서류를 수령 한 후, 올바른 서류를 확인한 후, A 국은 B 국에 지불해야한다 :
A. 4 회에 걸친 상업 송장;
B. 초안 초안의 사본 1 부;
C. 이중 마스터가 서명 한 인증 파일의 사본은 본 계약의 부속서 3의 요구 사항에 따라 완료되었습니다.
4.3.4 참가비가 15 % (총액 대비 %)이고 미국 달러 (자본금 : US 달러) A 국이 B 국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서류를 받으면 A 국은 검증 후 B 국에게 B 당을 지불 할 것입니다 :
A. 4 회에 걸친 상업 송장;
B. 초안 초안의 사본 1 부;
C. 별첨 파일 5의 규정에 따라 양 당사자가 서명 한 평가 제품의 평가 및 승인 인증서 사본.
4.4 제 7 장의 규정에 따라, 제품의 검사 및 수락 후에, 3.1.2 항에 명시된 사용료는 다음과 같이 지급되어야한다.
4.4.1 각 연도의 12 월 31 일 이후 15 일 이내에 당사자는 B의 실제 판매량 및 전년도 순 판매 가격을 B에게 통보해야하며 B는 자체 비용으로 총 판매 보고서를 조정할 감사인을 지정할 권리를 가진다.
4.4.2 당사자 A는 당사자 B로부터 다음 서류를 수령 한 후 검증 후 당사자 A가 당사자 B에게 지불해야한다.
A. 이 기간에 대한 수수료 수수료는 4 배로 계산됩니다.
B. 4 회에 걸친 상업 송장;
C. 초안의 현재 초안 한 부.
4.5 본 계약의 규정에 따라, 당사자 B가 본 계약 제 8 장에 따라 당사자 A에게 벌금 또는 보상금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당사자 A는 위의 지불금 중 하나를 공제 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 5 장 기술 보관소 인도
5.1 B 국은 본 계약서 별첨 2에 명시된 납품 내용 및 시간에 따라 베이징 공항에서 기술 파일을 전달하고이를 CAAC (중국 회사 주소 : Beijing Avenue, China)에게 넘겨야한다.
5.2 뉴욕 공항 항공 운송장 일자는 기술 파일의 실제 배달 날짜의 증명서입니다. 당사자 A는 도착 날짜 스탬프가있는 항공 운송장 사본을 당사국 B에 보냅니다.
5.3 기술 파일이 발송 된 후 48 시간 이내에 당사자 B는 계약 번호, 항공 운송장 번호, 품목 번호, 부품 수, 무게, 항공편 번호 및 도착 예정일을 전보 또는 텔렉스로 A 국에 통보해야한다. 동시에, 항공 운송장과 기술 파일의 상세한 목록은 2 부로 A 국에 보내질 것입니다.
5.4 기술 파일이 공중으로 손상된 경우, B 국은 A 국의 서면 통지를받은 후 30 일 이내에 A 국의 관련 파일로 다시 보낸다.
5.5 배달 기술 파일은 장거리 운송, 다중 처리, 비 및 습기에 적합한 견고한 패키지를 가져야한다.

5.6 기술 파일의 각 패키지 패키지 표지에는 다음 내용이 영어로 표시됩니다.
A. 계약 번호
B. 수취인
C. 목적지
D. 타로
E. 무게 (kg);
F. 상자 번호
G. 수취인 코드.
5.7 세부 기술 파일 상자 두 개가 상자에 부착되어 다음을 나타냅니다.
A. 상품 번호
B. 프로젝트 이름;
C. 페이지 수 및 총 페이지 수.
D. 포함 된 숫자.
제 6 장 적응과 개선
6.1 적응
6.1.1 파티 B가 제공 한 기술 파일이 파티 A의 실제 제작 조건 (예 : 디자인 표준, 재료, 생산 조건 및 기타 장비 조건)에 적용되지 않는 경우 파티 B는 당사자가 기술 파일을 파티 A의 생산 조건에 적응하고 파티 B가 서면으로 확인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적응은 계약 된 제품의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 서 기술적 관점에서 받아 들여질 수 있어야합니다.
6.1.2 A 조의 요구 된 적응을 돕기 위해 B 조는 최대 1 회의 엔지니어 주간의 원조를 제공하고 A 조의 공장에서 일해야한다.
6.2 계약의 유효 기간 동안 당사자는 계약의 범위 내에서 개선 및 개발 후 2 개월 이내에 무료로 개선 및 개발을위한 기술 파일을 제공해야한다. 상대방은이 개선되고 개발 된 자료를 무료로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6.3 계약 제품의 개선 및 개발에 대한 기술적 소유권은 기술을 개선하고 개발 한 당사자에게 귀속되며, 상대방이 제 3 자에게 특허권을 신청하거나 제 3 자에게 양도하는 경우 소유자의 동의를 얻어야합니다.
제 7 장 평가 및 수용
7.1 양 당사자는 당사자가 당사자가 제공 한 기술 파일에 따라 계약 제품을 제조 한 후에 계약 제품을 공동으로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시험 방법은 첨부 파일 5에 나와 있습니다.
7.2 계약 제품의 성능 테스트에서 성능이 첨부 파일 1에 설명 된 성능과 일치 함을 나타내면 평가 테스트가 적합합니다. 양 당사자는 합격 증명서를 네 장씩 서명했으며 각각 두 부씩을 받았다.
7.3 계약 제품의 성능 및 기술적 파라미터가 평가 테스트에서 일치하지 않으면, 양 당사자는 우호 협상을 수행하고, 공동 연구하고, 원인을 분석하고, 오류를 제거하는 방법을 찾은 다음 두 번째 평가 테스트 (예 : 시험이 제품 성능이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 후에, 양 당사자는 7.2 절에 기술 된대로 수락 인증서에 서명 할 것입니다.
7.4 제품이 1 차 평가와 2 차 평가를 통과하지 못하고 그 책임이 B 측에 있다면, B 측은 2 번째 및 3 번째 기술자에게 B를 통해 모든 비용을 지불해야한다. 제품이 자격이 없으면 A가 책임을진다. , 파티 A는 위의 모든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7.5 제품이 세 번째 평가에서 통과되지 않았고 책임이 당사자 B에있는 경우 처리 방법은 8.7.1 절에 따라 구현됩니다. 만일 실패의 책임이 A 국에 있다면, 양 당사자는 계약 이행 방법을 협상 할 것이다.
7.6 A 국은 자체 공장에서 제품을 시험 할 때 필요한 유틸리티 및 재료를 준비해야한다.

제 8 장 보장 및 청구
8.1 당사자 B는 제공된 기술 파일이 당사자가 실제로 사용하는 최신 기술임을 보증하고 당사자가 계약 기간의 유효 기간 내에 계약 제품의 개선에 관한 모든 기술 정보를 당사자에게 제공 할 것을 보장합니다.
8.2 당사자 B는 제공된 기술 파일이 완전하고, 정확하며, 명확하고, 제 시간에 인도되도록 보장합니다.

8.3 당사자 B가 제공 한 기술 파일이 제 8.2 조에 규정 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당사자 B는 당사자 A로부터 서면 통지를받은 후 하루 이내에 누락 된 기술 파일 또는 명확하고 정확한 기술 파일을 무료로 보내야합니다. 파티에 A.
8.4 계약 B의 제 2 조 및 제 8.3 조에 명시된 시간에 당사자 B가 기술 파일을 전달하지 못하면 당사자 B는 각 주에 대해 벌금을 지불한다. 위의 벌금은 계약 참가비의 총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8.5 8.4의 규정에 따라, 당사자 B가 당사자 A에게 벌금을 지불하는 경우, 당사자 B는 기술 파일을 계속 전달할 당사자 B의 의무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다.
8.6 당사자 B가 6 개월 이상 기술 파일에 대한 지체가있는 경우 불가항력 이외에 언제든지 B 항은 8.7.1 항에 따라 처리 할 수있는 권리를 가진다.
8.7 제품이 3 가지 시험을 통과하지 못하면 다음과 같이 취급해야한다.
8.7.1 제품이 고장 나고 당사자가 생산에 정상적으로 참여할 수없고 계약 만 해지 할 수있는 경우, 당사자 B가 당사자에게 지불 한 전액을 당사자에게 환불하고 연간 8 %의이자를 추가합니다.
제 9 장 침해 및 기밀 유지
9.1 당사자 B는이 계약에서 당사자가 제공 한 독점 기술의 소유권을 보장하고, 수출 허가를받은 후이 독점 기술을 당사자 A에게 양도 할 법적 권리를 가진다. 제 3자가 침해를 주장하면 당사자는 제 3 자와의 협상 및 그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법적 및 경제적 책임을 수행 할 책임이 있습니다.
9.2 본 계약이 만료 된 후에도 당사자 A는 여전히 당사자 B가 제공 한 독점적 기술을 사용할 권리가 있으며, 즉 당사국은 계약 된 제품을 국내외에서 설계, 제조, 사용 및 판매 할 권리가있다.
9.3 당사자 A는 계약의 유효 기간 내에 본 계약의 조항에 따라 당사자 A의 기술 파일을 당사자 B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위의 기술 파일의 일부 또는 일부가 B 또는 제 3 자에 의해 게시 된 경우, A는 더 이상 게시 된 부분에 대한 기밀 유지 의무를지지 않습니다.
제 10 장 세금
10.1이 계약의 이행으로 인해 당사국 외부에서 발생하는 모든 세금 및 수수료는 당사국이 부담한다.
10.2 중국 정부는 A 조에 의해 지불되어야하는 현행 조세법에 따라 A 조에이 계약의 이행과 관련된 세금 및 수수료를 지불해야한다.
10.3 중국 정부는 중화 인민 공화국의 외국 기업 소득세 법 (Foreign Enterprise Income Tax Law) 및 중화 인민 공화국의 개인 소득세 법 (Individual Income Tax Law)에 따라 B 조에 의한 본 계약 이행과 관련된 모든 세금 및 수수료의 납부에 대한 책임을진다.
상기 소득세는 A 협약 제 4 장에 명시된 지불금에서 공제되어 그 대신에 세금 당국에 납부됩니다. A 국은 B 국에 세무 당국이 발행 한 세금 영수증을 제공해야한다.
제 11 장 중재
11.1 양 당사자는 우호 협상을 통해 본 계약 이행 또는이 계약과 관련된 모든 분쟁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분쟁을 해결한다.
11.2 협상 후에 합의에 도달 할 수없는 경우, 합의를 위해 중재에 회부되어야한다. 중재 장소는 스톡홀름에 있으며 중재 요건에 따라 스톡홀름 상공 회의소 중재 재판소에 의해 수행됩니다.
11.3 중재 판정은 양 당사자에게 최종적이며 구속 적입니다.
11.4 중재 수수료는 분실 당사자가 부담한다.
11.5 중재 절차 중 발생하는 중재 부분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계속 진행해야합니다.
제 12 장 불가항력
12.1 계약 당사자는 전쟁, 심각한 화재, 홍수, 태풍 및 지진 또는 일방 당사자가 통제 할 수없는 유사한 사고로 인해 계약 이행을 연장하며 연장 기간은 사고와 동등합니다. 영향을받은 시간.
12.2 책임 당사자는 가능한 한 빨리 텔렉스 또는 전보에 의한 불가항력 사태의 발생 사실을 상대방에게 통보하고 항공 우편 등록 편지로 14 일 이내에 관계 당국의 증서를 상대방에게 제출하여야한다.
12.3 불가항력 사태가 120 일 이상 지속될 경우, 양 당사자는 우호 협상을 통해 가능한 빨리이 계약의 계속적인 이행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제 13 장 계약 해지 및 기타
13.1이 계약은 매월 그 날에 양 당사자의 대표가 서명합니다. 양 당사자는 지방 정부 당국에 승인을 신청해야하며 최종 당사자의 승인 일자는 계약의 효력 일이며 쌍방은 당일 승인을 얻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텔렉스로 상대방에게 알리고 서신으로 확인해야한다.
계약이 서명일로부터 6 개월 동안 효력을 발휘하지 못하면 어느 한쪽 당사자는 계약을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13.2 제조 판매 계약 제품의 계약 유효 기간은 제 13.1 조에 언급 된 계약 체결일로부터 8 년이며, 유효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무효가된다.
13.3 어떠한 방식 으로든 계약이 해지 되더라도 당사자 간의 채무 및 관련 권리와 의무는 전혀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계약 종료 후, 채무자는 채무자가 채무자에게 채무를 이행 할 때까지 책임을진다.
13.4 본 계약서는 3 ~ 4 권으로 한글과 영문으로 작성되며, 각 당사자는 동등한 정본 인 2 부를 작성한다.
13.5 본 계약의 부속서 1 부속 파일 9는 본 계약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계약 본문과 동일한 효력을가집니다.
13.6 본 계약 조건의 수정 또는 보완은 양 당사자의 대표자가 서명하고 본 계약의 불가분의 일부로 제출해야하며 동일한 효력을가집니다.
13.7 계약의 유효 기간 동안 양 당사자 간의 의사 소통은 영어로 이루어져야하며 공식적인 의사 소통은 서면으로 작성되어 등기 우편으로 2 통씩 발송되어야한다.
제 14 장 법적 주소
파티 A :
1. 중국 회사
주소 : Beijing Street, China
텔렉스 :
2.
주소 : 중국의 지방 및 도시
텔렉스 :
3. 연락처 :
파티 B :
1. 국가 회사
주소 : Guozhou Street
2. 연락처 :
텔렉스 :
A 대표의 서명 : B 대표 대표 서명 :
1. 중국 회사
(서명 됨) (서명 됨)
2. 공장
(서명)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