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기술 계약 템플릿

국제 상표 사용권 계약


본 계약은 ________ 회사 (이하 라이센스 제공자라고 함) __________ (
다음은 면허 소지자라고하며) _____________________
라이센서가 특정 가치의 상표 및 서비스 마크를 소유하고 등록되어 있고 "상표"를 포함하여 별첨 1 항에 기술 된 바와 같이 다른 라이센서의 자산을 소유 및 판매하는 반면. 이 상표는 라디오 나 텔레비전에서 자주 사용되며 다양한 판촉 및 광고 사업에 출연하며 공개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공개 광고에서 라이센서와 긴밀한 관계가 있습니다.
라이센스 사용자가 제품의 제조, 판매 및 배포시에 상표를 사용하고자하는 경우;
따라서 양 당사자의 보장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은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첫째, 라이센스 1.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아래 명시된 조건에 따라 상표 사용 권한을 부여하며 다음 제품의 사용만을 제조, 판매 및 배포합니다.
(제품 설명 추가)
2. 지역 라이센스 계약은 ________ 지역에서만 유효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다른 관할 지역에서 상표의 사용을 직간접 적으로 사용하거나 허가하지 않으며 다른 관할지의 계약에 따라 제품을 의도적으로 또는 판매 할 가능성이있는 제 3 자에게 의도적으로 판매 할 것에 동의합니다.
3. 라이센스 계약 기간은 ________ 일자까지 유효하며 조기 종료하지 않는 경우 ________ 일자까지 유효합니다. 계약 기간이 만료되면이 계약 기간은 매년 마지막 갱신이 __에서 종료 될 때까지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______ 12 월 31 일. 12 월 31 일 ________부터 계약 기간 만료 30 일 전에 계약 종료를 서면으로 계약 당사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지 않는 한이 라이센스 계약은 다음 해 12 월 31 일까지 각 기간의 끝에서 1 년 동안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실행.
둘째, 지불 방법 1. 비례 라이센스 사용자는 회사 또는 그 자회사, 자회사 등이 판매 한 제품의 순 매출액의 ________ %를 사용료 지불 자에게 로열티로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순매매"는 총 매출에서 대량 할인 및 이익을 뺀 것을 의미하지만 현금 할인 및 회수 할 수없는 계정 할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제조, 판매 또는 사용료는 면허 취득자가 지불 할 로열티에서 할인하지 않아야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더 높은 사용료를 지불하거나 다른 라이센스 제공자에 대한 라이센스 요금의 비율이 더 높을 경우 즉시이 계약에 자동으로 적용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2. 라이센스 사용권 자의 최소 사용료는 최초 기간의 마지막 날 또는 이전 날에 지불 될 계약의 첫 번째 기간의 지불에 대한 최소 보증으로서 최소 사용료 US $ _____를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계약서에 서명 할 때 지불 된 선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최소 사용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반환되지 않습니다.
3. 최초로 합의한 제품의 출하를 주기적으로보고하면 라이센스 사용자는 즉시 라이센스 기간 동안 판매 한 라이센스 사용자의 제품 수량, 개요, 총 판매 및 전체 세부 사항을 나타내는 완전하고 정확한 보고서를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제공해야합니다. 판매 할인,
이전 기간의 순수 판매 및 이익.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제공자로부터 제공된 보고서의 첨부 샘플을 사용합니다. 면허 취득자는 이전 기간에 면허 취득자가 제품을 판매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면허 소지자에게 보고서를 제공해야합니다.
4. 상기 최소 사용료 이외의 사용료는 판매 기간 후 ________ 일에 지불해야하며, 상기 요구 사항의 보고서가 제출되어야한다. 라이센서가 계약에 따라 라이센스 사용자가 제공 한 보고서 및 사용료 (또는 지불에 사용한 수표)를 수락하는 경우, 보고서 또는 지불에 불일치 또는 오류가있는 경우, 라이센스 제공자는 언제든지이를 제기 할 수 있으며 라이센스 사용자는이를 즉시 수정해야한다. 유료. 지불은 미화입니다. 허가증에 포함 된 국내 세금은 면허 소지자가 지불합니다.
셋째, 배타적 권리 1. 이 계약은 상표가 계약의 유효 영역에서 사용되고 계약 제 1 조에 기술 된 제품을 판매하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라이센스가 인정하지 않는 한, 다른 당사자가이 상표를 사용할 수있는 라이센스 사용자의 권한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2. 계약서에는 라이센스가 보상, 선물 또는 기타 판촉 계약을 위해 첫 번째 섹션에서 언급 한 제품을 구매할 것을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요청하는 경우 라이센스 동의자는 동의 여부를 결정하는 10 일이 있습니다. 라이센스 사용자가 10 일 이내에이 요청을 수락하지 않으면 라이센스 제공자는 다른 프로듀서를 통해 포상, 제공 또는 기타 판촉 계약을 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생산자의 가격이 면허 자의 면허보다 높을 때 면허 자는 그러한 제품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생산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3 일을 갖는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합의 된 제품이 라이센스 부여 자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다른 제품 또는 서비스와 함께 인센티브로 사용되지 않으며, 보상 된 다른 제품 또는 서비스와 합의 된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것을 보증합니다.
4. 신용 라이선스 사용 권자는 상표와 관련된 명성의 가치를 인정하고 상표와 관련된 권한 및 크레딧이 공개 인상에 부수적 인 의미를 갖는 라이센서임을 확인합니다.
5. 라이센서의 소유권 및 라이센서의 권리 보호 1. 라이센스 사용자는 계약 기간 동안 또는 그 이후에도 상표에 대한 라이센스 소유자의 소유권 및 기타 권리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본 계약의 유효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라이센서가 클레임 및 소송에 대한 적절한 통지를 받으면,
라이센서는 본 계약에 의해 허가 된 상표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청구 및 소송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로부터 라이센시를 보호하며, 라이센서는 그러한 소송을 변호하기로 선택할 수있다. 라이센서의 동의없이 그러한 청구 및 소송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져서는 안됩니다.
2. 라이센시는 라이센서에게 상표에 대한 라이센서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기로 동의한다.
인가 권자는 자신의 희망에 따라 소유권자의 이름 또는 양 당사자의 이름으로 자신의 이름으로 청구 및 소송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합의 된 제품의 상표에 대한 침해 및 모방을 서면으로 라이센스 제공자에게 알리고, 라이센스 제공자 만이 그러한 침해 및 모방에 대해 조치를 취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제공자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침해 및 모방에 대해 어떠한 소송이나 고소도하지 않습니다.
6. 라이센스 및 제품 책임 (License and Product Liability) 라이센스 사용자는 자체 및 / 또는 라이센스 부여자가 상표, 특허, 프로세스, 시설 아이디어, 계약 제품의 비인가 사용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청구, 소송 또는 손실에 책임이 있습니다. 다른 행위 나 제품으로 인한 청구,
소송이나 분실을 방어하고 사용 허락을 잃지 않도록 보호하십시오.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책임자 (및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제품으로 인해 발생하는 클레임, 소송 또는 손실에 대한 적절한 보호를 제공하여 ________ 지역에서 운영 할 자격이있는 보험 회사에 제품 책임 보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제공자가 피보험자로 지불 한 보험 증권을 라이센스 제공자에게 제출하며, 라이센스 제공자는 제품 판매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보험 증권이 변경된 경우 사전에 라이센스 제공자의 동의를 얻어야합니다. 라이센서는 새로운 보험 증권을 제공 할 수있는 허가를 요청할 권리가있다. 라이센서라는 용어는 임원, 이사, 대리인, 직원, 부하 직원 및 계열사, 라이센스가 부여 된 사람, 포장 제조사, 방송사, 사용 허가 된 텔레비전 제작자, 중계국 및 프로그램 후원자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광고 대행사, 공무원, 이사, 대리인 및 직원.
VII. 상품 품질 면허 취득자는 합의 된 제품이 높은 기준에 부합하고 스타일, 패널 및 품질이 최선을 다할 수 있으며 상표권 및 그 대리인의 평판을 보호하고 강화할 것에 동의합니다. 동시에 합의 된 제품의 생산, 판매 및 배포는 적용 가능한 연방, 주 및 지방 법의 대상이되며 라이센서, 프로그램 및 상표 자체의 명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라이센스 사용자는 합의 된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라이센스 제공자의 서면 동의가있는 상자, 용기 및 포장재를 포함한 무료 샘플 제품 샘플을 라이센스 제공자에게 보내야합니다. 합의 된 제품 및 상자, 용기 및 포장재의 품질 및 스타일은 라이센스 제공자의 동의를 받아야합니다. 라이센서에게 제출 된 각 제품은 서면 동의가 승인 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절에서 설명한대로 샘플을 합의한 후에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제공자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크게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60 일 전에 서면으로 통보하지 않는 한 샘플에 대한 동의를 복원 할 수 없습니다. 정식 사용자가 합의한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때, 허가자의 요청에 따라 무작위로 채취 한 ________ 부분과 상자, 상자 및 포장재는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여덟, 레이블 1. 라이센스 사용자는 폐기 라이센스 계약 또는 제품 광고, 판촉 및 디스플레이 자료에 포함 된 제품이 제 1 조의 첨부 문서에있는 상표권의 제 5 조 및 제 6 조에 따라 "등록 상표 ________ 회사 연도"또는 기타 라이센스로 표시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파티에 필요한 사인. 제품 또는 광고, 홍보,
전시 자료에는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등록을 위해 법적 고지 및 신청서가 있어야합니다. 포장용 상자, 용기 또는 포장재를 시중에 판매 할 경우 해당 항목을 위의 항목에 표시해야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작은 카드, 레이블, 마크 또는 기타 상표를 사용하는 경우 라이센스 제공자의 사전 동의를 얻어 상표, 광고 및 홍보 자료를 표시해야합니다. 라이센서의 동의는 본 계약에 따른 라이센서의 권리 및 라이센스 사용자의 책임 포기로 간주되지 않는다.
2. 라이센시는 라이센서 (또는 라이센서의 보조금)를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라이센서와 선의로 협력하기로 동의한다.
상표권의 힘. 상표, 제품 또는 관련 자료가 사전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제공자의 요청에 따라 라이센스 제공자의 비용을 부담해야하며, 라이센스 제공자의 이름으로 라이센스, 라이센스 사용자는 자체 이름으로 등록됩니다. 그러나 양 당사자는 본 계약이 상표 관련 권리, 소유권 및 이권을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양도 할 수 없다고 인정합니다. 양 당사자는 본 사용권 계약에 의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용권 계약자가 본 계약을 엄격히 준수하여 상표를 사용할 권리를 가지며 기타 모든 관련 권리는 사용 허가자가 보유 함을 인정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가 본 계약을 해지 또는 만료 할 것에 동의하면 라이센스 계약자는 계약 체결 당시 취득했거나 획득 한 관련 상표의 모든 권리, 이익, 신용도, 소유권 등을 라이센스 제공자에게 반환해야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모든 라이센스 제공자가 요구하는 방식으로이를 수행합니다. 그러한 반환의 범위는 본 계약 또는 당사자 간의 계약에만 근거합니다.
3. 라이센스 사용자는 상표의 사용이 라이센스 제공자의 이익에 해를 끼치 지 않으며 사용 결과로 상표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취득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9 개의 프로모션 자료 1. 어쨌든, 라이센스 사용자가 본 계약의 제품에 대한 판촉 자료를 받기를 원할 경우, 그러한 판촉 자료의 비용 및 시간은 라이센스 사용자가 부담해야합니다. 본 계약서의 상표 또는 복제물과 관련된 판촉물의 모든 중대한 권리는 라이센스 사용자가 소유하거나 라이센스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이를 사용하거나 라이센스를 부여 할 권리가 있습니다.
2. 라이센서는 본 계약의 상표, 라이센서 또는 라이센스 사용자 또는 그의 프로젝트가 완전하거나 우수 할 수 있도록 본 계약의 상표 또는 라이센스 사용자의 상표를 사용할 권리가있다. 라이센서는 라디오 또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이 계약서의 상표 또는 숫자, 적합성 또는 디자인을 계속 홍보 할 의무가 없다.
3.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제공자의 사전 서면 승인없이 본 계약의 상표를 사용하는 제품의 홍보 또는 광고에 라디오 또는 TV 방송국을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라이센서는 승인 또는 비 승인하는 데 자유롭게 동의한다.
X. 배포 1. 라이센스 사용자는 근면을하고이 계약서의 제품을 계속 제작, 배포 또는 판매 할 것에 동의하며이를 위해 필요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2. 라이센스 사용자는 커미션을 얻은 사람에게 본 계약의 제품을 판매 할 수 없으며 라이센스 제공자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매매 활동의 목적과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이 계약의 제품을 판촉 선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제에 문제가있는 도매업자, 소매업 자, 소매상 인 및 거래자.
XI. 회계 감사 라이센스 사용자는 본 계약에 따른 거래 활동과 관련된 모든 회계 장부 및 기록을 수립하고 보유하는 데 동의합니다. 인가 권자 또는 전권 위원은 회계 장부 또는 기록 및 라이센스 사용자의 통제하에있는 파일 및 자료와 관련된 기타 모든 거래에 대해 합리적인 시간에 질의 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라이센서 또는 전권위원회는 위의 목적을 위해 내용을 추출 할 수있다. 라이센서의 요청에 따라 라이센시는 자신의 재량에 따라 비용을 부담해야하며, 재량에 따라 라이센서의 요청일 현재 수량, 사양, 총 가격 및 순 가격을 포함한 모든 판매 활동을해야하며,
공공 회계 장부 방법은 면허 취득자에게 상세한 회계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모든 회계 장부와 기록은이 협정의 종료 후 2 년까지 보존되어야한다.
12. 파산, 계약 위반 등 계약 당사자가 계약 한 후 3 개월 이내에 제 1 항에 기술 된 특정 수량의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지 않거나 3 개월 후에 한 달 동안 제품 (또는 제품)이 판매되지 않는 경우, 다른 보상 조치 이외에, 해당 달에 판매 계약 제품 (또는 제품)을 생산하지 않았기 때문에 계약이 해지되었음을 서면으로 통지받을 수 있습니다. 통지는 라이센서의 게시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면허 소지자가 파산 불만을 제기하거나 파산으로 유죄 판결을 받거나 면허 소지자에게 파산 불만을 제기 한 경우,
면허가 파산 한 경우 또는 면허가 파산자의 이익을 위해 또는 파산법에 따라 마련된 경우 또는 면허 소지자가 영업을 중단하거나 다른 사람이 사업을 수락하는 경우 면허 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 수령인, 대리인, 수탁자, 대리인, 관리자, 후임자 또는 양수인은 라이센스 된자가 서면 동의 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합의 된 제품을 판매, 사용 또는 달리 운영 할 수 없습니다. 판지 상자, 용기, 포장재, 광고, 홍보 및 전시 자료. 이것은 준수되어야합니다.
3. 라이센시가 본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라이센시는 라이센서가 10 일 이내에 계약 위반에 대한 전적인 보상을하지 않는 한 10 일간의 서면 통지 후에 계약을 해지 할 수있는 권리가있다.
4. 제 12 조의 조항에 따르면, 라이센스 계약의 해지는 라이센스 소유자의 라이센시에 대한 기타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계약이 종료되면 판매 기반 사용료가 즉시 지불되고 최소 사용료는 면제되지 않으며 최소 사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XIII. 경쟁 제품 계약의 첫 번째 절에서 언급 된 제품이 현재 사용 중이며 앞으로 생산 될 제품 또는 그 부하 직원과 관련된 경우,
상표를 사용하는 보조 기관에서 생산 된 제품은 모순이며 계약자는 계약을 해지 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 통지는인가자가 정식으로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통지 한 후 30 일 후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제 15 조 제 15 조에 따라 계약 종료 후 60 일 이내에 합의 된 제품과 계약 해지 통보 전에 생산되는 제품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러나,
합의 된 제품의 해지가 60 일 동안 유효하다면, 면허 소지자가 지불 한 실제 사용료는 당해 년도의 사전 예금보다 적어야하며, 면허는 당해 계약의 당해 연도에 지급 된 선금과 실제 사용료의 차액을 환불해야한다. 라이센스 사용자. 앞 문장에서 언급 한 환불 조항은 제 13 조에 규정 된 계약의 해지에만 적용됩니다.
서로 모순되는 조항을 제외한 모든 조항의 적용 가능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4. 최종 보고서는 협정 만료 후 60 일 이내에, 또는 통보없이 협약 종료 후 10 일 이내에 또는 통보없이 협약 종료 후 10 일 이내에 면허 소지자에게보고해야한다. 합의 된 제품의 수와 유형을 손으로 그리고 처리 중에 기술하십시오. 라이센서는 재고 상태와 보고서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실제 재고를 수행 할 권리가있다. 라이센스 사용자가 라이센서의 확인을 거절하면 인벤토리를 처리 할 권리가 상실됩니다. 라이센서는 보유하고있는 다른 법적 권리를 보유한다.
15. 제 12 조의 규정에 따라 재고 취급 계약이 해지되고 면허 취득자가 선급금 및 사용료를 지불하고 제 2 조의 요구에 따라 보고서를 제공 한 경우, 협약에 추가 규정이없는 경우 허용된다. 양 당사자는 합의 된 제품을 수락 계약 종료 통지서를 수령 한 날로부터 60 일 이내에 수작업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계약이 만료되거나 라이센스,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 등록 상표가 제품 또는 포장 상자, 용기, 포장 재료 및 광고, 판촉, 전시 자료 또는 라이센스 소유자의 생산으로 인해 부착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과 스타일이 제 7 조에 언급 된 라이센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않고 계약이 종료 된 경우, 라이센스 사용자는 합의 된 제품을 복제, 판매 또는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계약의 해지 또는 만료에 대한 효력 발생 계약의 해지 또는 만료시, 면허 취득자에게 부여 된 모든 권리는 즉시 라이센스 제공자에게 반환됩니다. 라이센서는 제품의 생산, 판매 및 유통에있어서 상표를 사용할 권리를 타인에게 자유롭게 양도 할 수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더 이상 상표를 사용하거나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상표와 관련이 없습니다. 제 15 조에 기술 된 경우를 제외하고, 라이센스 사용자는 자국 제품의 제조, 판매 또는 배포시에 유사한 상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17. 라이센스 제공자에 대한 보상 1. 정식 사용자는 계약서 발효 후 3 개월 이내에 일정량의 합의 된 제품의 생산 또는 유통을 시작하지 않거나 계약 기간 동안 합의 된 제품을 계속 생산, 배포 또는 판매하지 않는 경우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인정합니다 라이센서의 손실로 즉시 이어질 것입니다.
2. 정식 사용자는 계약서가 종료되거나 만료 된 후에 계약 제품의 생산, 판매 또는 배포를 중단하지 않으면 라이센스 권자가 치유 할 수없는 손해를 초래할 것이며 (차후 라이센스 사용자의 권리에 대한 손해) . 라이센스 사용자는 적절한 법적 보상이 없음을 인정합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이 경우,
인가자는인가받은 사람에 대한 공평한 구제, 일시적 또는 영구적 금지 명령 또는 다른 법원이 공정하고 적절하다고 판단한 판결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3. 이러한 보상 조치의 시행은 계약에서 라이센서가 부여한 다른 권리 및 구제 수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8. 계약을 이행 할 수없는 이유는 정부 규정의 변화 또는 주 비상 사태, 전쟁 상태 및 기타 통제 할 수없는 사유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일방 당사자가 계약을 이행 할 수없고 그 사유를 서면으로 상대방에게 통보하고 계약을 취소하고자하는 경우 라이센스 계약자는 계약상의 의무를 면제받으며이 계약은 해지되며 판매 기반 사용 요금은 즉시 지불해야하며 지불해야하는 최소 사용료 반환되지 않습니다.
XIX. 통지 주소 변경에 대한 서면 통지가없는 한 모든 통지,보고, 진술 및 지불은 계약서에 명시된대로 양 당사자의 공식 주소로 보내야합니다. 우편 발송일은 고지, 보고서 등의 발행 일로 간주됩니다.
20. 합작 투자는 본 계약에 따라 합자 회사 또는 합작 회사를 구성 할 수 없습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라이센스 부여 자의 행위를 요청하거나 제한 할 권리가 없습니다.
21. 라이센스 사용자는 본 계약 및 계약에 따라 라이센스 사용자의 권리와 의무를 양도하거나 라이센스 할 수 없으며 법률 또는 라이센스 사용자의 이행없이 라이센스 제공자의 서면 동의없이 이적, 모기지 또는 서브 라이센스를 양도 할 수 없습니다. 그 원인은 방해 받는다.
인가 권자는 양도 할 수 있으나 라이센스 사용자는 서면으로 통지해야한다.
22. 면책 조항 없음이 계약서의 어떤 내용도 양 당사자가 서명 한 서면 계약이없는 한 포기되거나 수정되지 않습니다. 본 계약서 이외의 진술, 약속, 보증, 계약 또는 약속은 양 당사자의 전체적인 합의를 대표하지 않습니다. 일방 당사자가이 협정에 따라 권리 행사를 행사하거나 지연시키는 것이 계약의 권리 포기 또는 변경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된다. 각 당사자는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시간 내에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 적절한 법적 절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와 제 12 조에 규정 된 경우를 제외하고, 라이센스 사용자 및 라이센스 제공자 (상표가 포함되는지 여부와 관계 없음)를 제외한 어느 누구도, 라이센스 사용자 또는 그룹은 본 계약에 따른 권리를 가질 수 없습니다.
계약 당사자는 계약서에 명시된 시점에 체결됩니다.
라이센시 라이센스 사용자 서명자 : 서명자 :
직책 : 직책 :

<텍스트의 끝>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