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기술 계약 템플릿

위탁 개발 계약 (3)


위탁 개발 계약
A 국은 B 국에 장치 개발을 위탁하고 특히 다음 계약을 협상합니다.
1. 개발 내용 : 제약 공장에서 1 톤 발효기 2 대, 5 톤 발효기 2 대, 발효기 2 대를 자동 제어 및 기록 6 세트의 자동 온도 조절 장치가 콘솔에 설치됩니다.
2. 기술 요구 사항 :
(1) 냉각수의 온도는 ______, 공급 공기 온도는 ______, 공기의 상대 습도는 ______입니다. 발효조는 발효 과정에서 규정 된 온도에서 자동으로 일정해야하며 온도 측정 및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2) 콘솔이 자동으로 조정되는 동안 수동으로 조정됩니다.
(3) 콘솔은 온도 제어 한계 경보 장치 (벨 및 신호등)로 설정됩니다.
(4) 콘솔은 온도 자동 기록 및 온도 모니터링으로 온도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설정됩니다.
3. 시험 제작비 :
A 국은 B 조에게 ____ 만 위안의 개발 기금을 제공한다. B 국은 협정, 기술 지표 및 진행 요건을 완료해야하며 A 국은 연구 위탁료 ____ 위안을 지불해야한다. A는 또한 한 달에 ____ 위안의 협조 보상 수수료를 지불하기로 동의하며 이는 2 개월 전 ____ 위안입니다.
파티 B가 정시에 완료하지 못하면 지연의 각 7 %는 파티 B의 프로젝트 수수료의 _____ %에서 차감됩니다.
A 측은 합의가 발효 된 후 ______ %의 시험 제작 자금을 선불로 납부해야하며, 나머지는 프로젝트가 승인 된 후에 지급된다.
4. 협업 : ______
파티 B의 개발 과정에서, 당사자 A는 공동 협력 실험에 참여할 인원을 보냈습니다. 파티 A는 프로세스 및 프로세스 매개 변수를 제공해야합니다. 콘솔의 개발 후, 파티 B는 커미셔닝을 위해 파티 A의 제작 사이트로 갈 것입니다.
5. 시험 제작 진행 :
콘솔은 ____ 끝에서 완료된 후 시운전을 위해 프로덕션 사이트로 갔고 총 진행률은 _______ (으)로 완료되었습니다.
6.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만일 당사자 B가 계약 이행에 실패하면, 당사자 B는 당사자 A의 선급금을 반환해야한다. 당사자는 계약을 이행하지 않으며 선불 B의 시험 생산 자금을 회수하지 않으며 B에 의한 손실을 보상하지 아니한다.
7. 분쟁 해결 방법 및 분쟁 해결 방법 : _____
8. 양 당사자는 다음과 같은 기밀 유지 의무를 지닙니다. _____
9. 개발 결과는 _____
10. 극복 할 수없는 기술적 인 이유로 개발 작업이 실패하거나 부분적으로 실패 할 경우 책임은 ____ 명의 당사자가 부담해야합니다.
파티 A : 서명 및 인장 B : 서명 및 인장
____ 년 __month __ 일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