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写植

가장 아름다운 풍경


가장 아름다운 경치의 입구에 강이 있습니다. 내가 지나갈 때마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속도를 내고, 서두르며, 강가에 떠있는 쓰레기 더미를 서둘러 훑어 보았습니다. 혐오감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나뿐만 아니라 모든 지나가는 사람들은 이것과 같습니다. 아무도이 강의 원래 모습을 기억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그날 아침, 평범한 사람들과 다른 모습이 내 시야에 들어와 나를 꿈처럼 깨우 게했다.
60 세의 남자로 주름진 손이 대나무에 달라 붙어 천천히 강에 닿았 고 오랫동안 강가에 잠겨 있던 비닐 주머니를 집어 들기가 힘들었다. 해안에있는 쓰레기 봉투에 넣으십시오.
지나간 통행인은 뒤돌아 보았고 이상하게 그의 눈을 조심스럽게 바라 보았다. "이 노인은 무엇을하고 있는가?" "나는 몰라, 그것은 더럽지 않다." "냄새 나는 죽고 냄새 나는, 가자." "땅이 없어 졌어." 아침 운동을하는 운동복을 입은 한 청년은 노인의 어깨를 달아서 두드렸다. "노인,이 강은 너무 더러웠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결코 그것을 지울 수 없다."노인은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고, 약간은 말하지 않았다. 미소를 지으며 강물에 쌓인 아주 슬픈 슬리퍼에 목표물을 고정 시켰습니다. 그 소년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머리를 아무렇게나 흔들어 멀리서 도망 갔다 ...
노인이 위험한 지뢰밭들에 둘러싸여있는 것처럼 모든 사람들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한 걸음 가까이에있을 때 폭발 할 것입니다.
나는 처음에는이 악명 높은 더러운 강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가 대나무를 늘리려고했지만 닿을 수 없었기 때문에 강둑에 몸을 기대고 부드럽게 발가락을 들어 대나무 기둥을 앞으로 밀었습니다. 그것은 떨리고 뻣뻣 해졌다. 사람들의 어리석은 눈은 내 눈의 날카로운 화살처럼 보이고 노인의 뒷쪽에서 집중적으로 총을 쏜다. 그러나 그는 완전히 무시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에 집중한다.
늙은이의 열심히 일하는, 짧은 그림, 키가 큰 나무처럼, 내 마음에 뿌리입니다.
그는 여전히 슬리퍼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나는 앞으로 가서 대나무를 잡고 "할아버지, 나는 너를 도울 것이다."그의 얼굴은 처음에는 놀랐다가 교활하게 웃었다. 태양이 그의 얼굴의 선을 따라 내 가슴에 흘렀다. 나는 구두에 쉽게 도달하여 쓰레기 봉지에 넣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 노인은 부드럽게 말했습니다 : "고마워."그런 다음 그는 대나무를 가져다가 드럼을 .다. 나는 그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걸어 나갔다.
그동안 나는 현대인이 오염 된 강과 같아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삶의 환경에서이 지구는 녹색이 입술에 매달릴 염려가 없습니다. 아주 소수의 사람들이 행동에 옮겼습니다. 노인은 소중한 마음, 희망의 빛을 보도록하겠습니다.
멀리, 나는 강을 돌아 보았다. 그리고 지나가고있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단지 인물 만이 거기에 있었다. 강, 사람은 내 눈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올려다 보며, 아침 빛은 구름을지나 얼굴에 뿌려졌다. 마치 솜 사탕처럼 부드러웠다. 나는 머리 위로 하늘이 파랗게 된 것을 보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