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写植

캠퍼스 가을


가을의 바람이 캠퍼스에 불고, 먼 녹나무가 가을 바람에 날려 버렸다. 약간의 노란 잎이 가을 바람에서 살아남 으려고 고심하고 있었다. .. 마지막 포효는 발발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아직도 필연적으로 비극적 인 운명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무자비한 가을의 바람에 마침내 날아 가게되었다.

아마도 잎은 슬픈시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것이 아름다움이 아닐까요? Shelley는 말했다 : "겨울이오고, 봄이 멀지 않을까?"나는 말했다 : "노란 잎이 떨어지고 녹색 잎이 깨어 나고있다!"그 죽음은 생명의 새싹을 낳는다. 이것은 죽음이 아니며, 사심없는 헌신입니다.

이봐 요, 자랑스럽게 서있는 꽃밭에 장미가 아직 몇 개 있어요, 빨강. 파우더 리, 매우 밝습니다. 가을의 바람에서는 도움이되지 않지만 수축은 있지만, 몸과 차가운 가을 바람과 싸우고 있습니다. 가을의 바람이 불었습니다. 조금 무너져 보였습니다. 그러나 추운 가을, 화려한 열기를 이겨 냈습니다.

늦은 가을의 바람은 황량하고 황량한 씨앗을 사람들의 마음 속에 심었습니다. 뒷뜰에있는 잎이 무성한 나무가 가을 바람을 피하지 못했고, 붉은 잎이 바람에 날려 버린 것을 나는 모른다.

외딴 달의 그림자는 바람에 고생하고 불을 붙인 불완전한 붉은 잎을 황홀하게 쏘았으며 약간의 얼룩덜룩 한 달빛 키스를 남겼다.

바람은 여전히 ​​불고 있으며, 멈추지 않습니다. 달빛은 바람에 흔들리는 차가운 하얀 물과 함께 녹나무 잎으로 뒤덮인 더 늦은 층과 같고, 조용한 춤을 추며 조용히 떠 다니며 부러진 추억을 남깁니다 ...

둘째 날 : 설탕을 사랑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