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러티브

그 년, 우리의 기억


하얀 벽에는 금색의 프레임 라인이 장식되어 있었지만 석양의 부드러운 분위기에서 목욕 된 두 소녀의 독특한 기질과 감정을 다룰 수는 없었습니다. 두 소녀는 그들의 웃음을 흔들며 우정을 영원히 선포했습니다. . 그 순간 하늘도 취하게되었습니다.

기억이 우연히 억지로 억압하려고하는 긴 그림자를 꺼냈다. 그러나 더 깊은 당황 스러움을 산산조각 냈다.

나는 그것이 여름 오후 였고, 장기간의 "피 싸움"은 마침내 휴가 보상을 획득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 갑작스런 편안함 때문에 나는 압도 당하고 기분 전환 방법을 몰랐습니다. 짧은 소식지는 내 생각을 망쳤습니다. "프로, 휴가를 보내는 방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놀라지 말고, 망설이지 말고, 불필요한 생각을 없애도록 도와주세요. 예전에 보자구!" 흥분된 상상할 수있는, 우리는 나라를 입력 한 후 서로 본 적이없는, 감사합니다, 나를 잊지 못했습니다.

배낭을 들고 계단을 내려 가면 하늘이 더 파랗게 보이고 뜨거운 공기는 조금 시원하게 보일 것입니다. 친구가 저에게 가져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리와, 기분이 훨씬 좋고, 오래된 장소는 변하지 않았고, 오래된 나무는 녹색이고, 야생 꽃은 도처에, 부드러운 잔디는 발밑에 있고, 맑은 작은 시내, 우리의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 여기에 있습니다. 이 장소는 저와 그녀에 의해 우연히 발견되었습니다. 나중에 우리의 옛 장소가되었습니다. 과거에 우리는 종종 모든 것에 대해 말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오늘 친숙한 환경을 보면서, 나는 깊이 감동 받았습니다.

"이봐, 너 무슨 생각해?"그녀는 여전히 뚱뚱하고 귀엽다. "우리의 과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하지만이 문장은 바람에 끌려서 듣지 못했고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여기 엔 아무것도 없습니다!"우리는 가방을 내려 놓고 바지 모서리를 감아 이미지와 끝없는 걱정을 버렸다. 이것은 우리에게 속한 작은 세계이며, 우리는 탐닉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Xiao Yan은 서둘러서 우리 발에서 도망 쳤고, 그들의 우스운 외모로 우릴 웃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피곤할 때 "전쟁의 열매"를 시내로 쏟아 부어 죄악으로 풀려나고 무고한 우정으로 멀리로 헤엄 쳐갑니다.

풀밭에 누워서, 나는 천박한 말로 그녀에게 "너는 항상 내 마음 속에 참을성있게 귀를 기울일 것이다. 항상 나에게 행복을 나눌 것이다. 고맙다. 내 친구 야. "하지만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너를 가지고있는 것이 좋다! ""어리석은, 우리는 친구 야. "

친구, 천 단어는 당신에 대한 감사를 말할 수 없으며, 오직 진심 어린 우정이 영원히 잊지 않고 내 마음의 구석에 머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둘째 날 : 왕 위 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