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일기

나뭇잎


어느 날 아침 며칠 전.

나는 교실에서 나의 새로운시를 개작하고있다. 나는 갑자기 누가 비명을 지르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나는 다음에 무엇을 말할지 몰랐다. 모두가 그 주위를 이야기하고 있었고, 그가 정말로 좋았다고 말했다. 그들이 무슨 말을했는지 이해하지 못했지만, 나는 "신입생"과 "전학"에 대해 많은 말을 들었다. 아니, 새로운 학생 이체가 있습니까? 하나님은 알고 계십니다.

일찍 그것을 읽은 후 A C가 나에게 말했다 : "이봐, 친구, 나는 5 명의 반이 아름다운 여자에게 왔다는 말을 들었다! 가자, 그것을 보자!"

그것은 사실 인 것으로 판명되었는데, 많은 늑대들이 이제 막 움직이고 있음을 알았다.

나는 그에게 웃었다 : "사람들을 겁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느냐?"

"컷! 오래 전에 두려워하면 굶주린 늑대 그룹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아."5 학급에 있으면 지난 며칠간 시청료를 내고 이익을 낼 수있을거야. 무료로 시청하십시오! "라고 C는 환상의 상태에 들어 갔지만 침을 흘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비참한 표정을 보았을 때, 나는 즉시 그에게 밤의 폭풍우, "삐걱 거리는", 선명하고 시끄러운 소리를 보냈다. 그리고 고통스러운 목소리는 오랫동안 하늘에 울려 퍼졌다. 갑자기 사람들의 이상한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우리는 빨리 몰래 들어와 5 등석으로 걸어갔습니다.

A의 원숭이의 표정을 보아라, 나는 그가 전에 결코 여자를 보지 않고 있었는지 정말로 모른다.

와우! 너무 과장하지 마세요! 다섯 번째 문은 실제로 물로 둘러싸여있었습니다. C가 위치를 잡기 위해 군중 속으로 몰려 들었고, 나는 재미로 참여하지 않으려 고했다.

"종소리와 종소리 ..."잠시 후, 종의 종소리가 멈추라는 것을 상기하게 될 것이고, "늑대"그룹은 흩어지기를 꺼려하거나 "단계별로"나아갈 것입니다.

C가 돌아 왔을 때 그녀는 얼마나 아름답고 귀여웠는지 생생하게 말했습니다. 사실입니까? 하나님은 알고 계십니다.

내가 돌아서 자마자, 나는 그녀의 모습을 보았습니다.하지만 불행히도 안경을 쓰지 않았고, 그녀가 단발 소녀라는 것을 막연하게 보았습니다. 당시 약간의 후회가있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