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일기

나는 날고 싶어.


당신이 조용 할 때, 당신의 생각은 무의식적으로 환상으로 표류 할 것입니다. 수백 억년 전 또는 백 년 후에 지구를 상상해보십시오. 신비한 외계인은 자신의 편에 숨겨져 있으며, 갑자기 세상 끝이 다가오고, 꿈꾸지 않는 자유롭고 무한한 모든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원하는 곳으로 가십시오. 나는 정글 위로 날아 갔고, 사막을 뛰어 넘었고, 피라미드에서 자고 있던 이집트의 파라오를 깨우기 위해 호기심 많고 무식한 마음으로 가슴을 움켜 쥐었다. 수천년이 지나고 조용히지나 갔지만 여전히 안정적이고 조용합니다. 일어나서 고대의 수수께끼의 강력한 저주에 어떤 힘이 있는지 말해보십시오. 내가 원하는 대답은 어디 있니? 나는 날고, 흐릿한 안개 속으로 날아 들었고, 소리와 부르짖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것은에게 해의 노래였습니다. 신화가 가득한 나라, 나는 아크로 폴리스가 지혜의 여신의 후견 아래 평화 롭고 조화로운 빛을 발산하는 것을 보았다. 나의 위대한 신, 밤새 울고있는 사람들이 들릴 수 있니? 고대 성들과 유적들은 인간의 생명과 살벌한 살인을 응축시킵니다. 깨진 벽의 부서진 벽은 절벽에서 높게 서 있고, 태양은 피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더 외롭습니다. 나는 존경심에 질려서 떠난다.

나는 날고, 격렬한 시간 속으로 날아가고, 과거와 현재의 삶에 대한 기억을 찾고 싶다. 하늘과 땅의 산사태가 깨지고 인간 세계가 나타나고 별들은 무너져 내리고 무수한 밝은 눈으로 변합니다. 나는 산의 물 가장자리를 문질렀다. 바람이 나무를 불고 꽃이 침묵했다. 차례로 왕조 제국이 일어나고 떨어집니다. 세상은 끊임없이 사랑과 증오, 슬픔과 기쁨의 장면을 연출합니다. 얼마나 무력한 지, 얼마나 많은. 또는 화재가 하늘에 비추고, 피가 강물에 비추고, 가슴 앓이 폐 소리가 고함을 질렀습니다 ... 누가 얕은에서 노래하고 있는지 : "나는 황량하고 바람과 비가 내리지 않는 것을 되돌아 본다."나는 필멸의 싸우는 별이 바다로 옮겨 졌음을 발견했다. 윤회는 아직도 돌아가고 있고, 실종은 결국 사라집니다. 출발은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어둠 속에서 고정 된 것처럼 보입니다. 운명적인 합의입니까? 나는 날고, 마침내 미래의 시간과 공간의 문으로 날아갔습니다. 그러나 지구는 아직도 여전히 시장이 평화 롭습니다. 시간의 끝은 어디입니까? 마지막 유성이 밤을 지날 때까지 하늘이 희색해질 때까지 나는 바다가 고갈 될 때까지 필사적으로 수색을했습니다 ... 지구는 무거운 한숨을 쉬었습니다. 황량한 도시의 검은 바람은 지나가는 이야기를 말하고 그것은 내 귀에 들어 있습니다. 나는 황량한 이별과 침묵을 환영하기 위해 되돌아 왔고, 격변기에서 비명을 지르는 밀레니엄 시간의 균열은 모든 것이 결코 깨어나지 않는 꿈처럼 흔들리는 유령과 같았다. 나는 내 자신을 찾을 수 없을 때 잃어버린 ...

나는 하늘을 휘젓는 바람에 직면하고, 구름을 무너 뜨리고, 바퀴벌레를 파기하고, 더 깊은 하늘로 날기를 원한다. 나는 행복의 신비를 풀고 싶다. 무거운 하늘 뒤에 숨어있는 것은 무엇인가? 천사인가? 그것은 악마인가 인간의 영혼인가? 눈물을 누가 흘리고 있습니까? 희미한 빛이 무고한 우주를 덮고 있습니다. 나,있어, 방향은 어디 있니? 나는 그 대답을 만날 때까지 계속해서 날고 끝없는 어둠으로 날아갈 것이다 ...

전설에 의하면 천사가 하늘을 배반하고 기꺼이 날개를 부러 뜨려 세상에 빠져 들게합니다. 나는 내세가 있다면, 나는 날고, 하늘을 뚫으며, 지구 끝까지 날아가는 것을 선택하겠다고 생각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