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일기

봄 슬픔


밤에는 새로운 싹이 생겨 잔디가 작은 두뇌 대출을 풀고 물이 서서히 일어나기 시작했다. 심지어 오래된 나무 삼촌도 옷을 벗고 새것을 설치했다. 어제, 오늘은 변화가 없습니다.

봄 밤에 하늘의 별들이 당신에게 무더운 빛을내어 주며, 봄바람이 당신의 마음에 흉터를 만지 듯이 나를 만지며, 반딧불이 앞에있는 회색 도로를 비추고, 녹색 잎은 당신은 "라이프 심포니"와 함께 강을 타고 나를 이해했습니다. 잔물결이 해안으로 달려가 조용한 산길을 걸어갔습니다. 희미한 빛이 몸을 비추고 있었고, 너무 황량해서 조용한 들판 길과 밝은 달빛을 보았습니다. 시체에서 너무 추워.

선미에 서서, 강을 따라 갈대 만이 충실한 그림자를 가졌지 만 이전의 아름다움을 잃어 버렸고 강의 개구리는 더 이상 비명을 지르지 않았고 공중의 달 또한 어제의 순결을 잃었습니다. 무고한 사람의 지평선에 서서 밀 귀는 바람에 활력을 잃었고, 먼 산허리에서 키가 크고 서있는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지 않았으며 냇물은 들판을 흘러 들었지만 이전 행복을 잃어 버렸다.

봄 밤은 어둡고 추울 것이며이 모든 조용한 세상에서 모든 것이 조용해 보인다. 새가 날아가고, 풀이 떨어지고, 내 마음이 춥다. 바람인가? 달빛이야? 아니면 차가운 강 물이 나를 너무 슬프게합니까?

이 경우뿐만 아니라 내 마음도 이와 같습니다. 어떻게 과거에 복원 할 수 있습니까? 유성이지나 갔다. 나는 여전히 이것과 같다. 아직도 먼지 속에있는 작은 모래. 무의식적 인 표류 만하고, 표류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