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일기

꽃의 계절과 장마


꽃의 계절과 장마

Cui Wenbin, 9 학년의 클래스, Liuqiao 중학교, Hubin 타운, 권투 카운티

인생은 끊임없는 노력과 추수의 날이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고군분투하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그 결과를 무시하는 것을 청년이라고합니다.

우리는 젊음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 비평

1. 하늘이 어두워, 나는 또한 기절합니다.

엄마와 아빠는 집에 없다. 큰 방에는 단 한 사람 남았습니다.

그것은 회색이었고 나는 며칠 동안 태양을 보지 못했습니다. 원래 푸른 하늘은 사람의 화난 얼굴처럼 여전히 약간의 미소도없는 검은 압력의 조각이었습니다.

내 기분과 마찬가지로 이런 종류의 날씨는 지루하고 생명이 없습니다. 내 원래의 두뇌는 이제 모든 종류의 혼란스러운 생각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나는 정확하게 자신을 찾을 수 없으며 최종 목적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스트레스와 대인 관계를 연구합니다. 감기는 나를 잃어버린 기분으로 만들었고, 나는 시험 실패로 인해 경비에 걸렸습니다. 나는 도망 가고 싶고 포기하고 싶다.

오랫동안 닫혀 있던 창문을 열면 추위와 차가운 바람이 나를 빨리 포위하고 격렬하게 내 몸의 온도를 맞춰 손과 마음을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둘째, 비, 비

나는 창문을 부드럽게 닫아 외부 세계와 고립되어 집 이외의 것을 만지기를 원하지 않았다.

일어나서 끓인 물 한 잔을 부어 라. 내 손가락이 유리를 움켜 쥐고 수증기를 쳐다 보며 서서히 올라가 결국 내 시야에 사라지고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내 마음은 도저히 당황하지 않습니다.

밖에서 비가 내렸을 때 나는 모른다. 비가 얽혀서 경사지게되어 모든 것을 바깥쪽으로 닦습니다. 곧, 평평하지 않은 땅에 비가 쌓여 작은 습지가되었습니다. 빗방울이 떨어지면서 잔물결이 생겨 물결이 바깥으로 퍼져 동심원을 이룹니다.

비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비의 물방울이 내 마음에 비명을 질렀다. 갑자기 내 귀에 소리가 들립니다. 구석에 무릎 꿇지 말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놓아주는 법을 배우고, 빗속에 자신을 통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소리가 커지고 커졌고,이 불가해 한 욕망이 강해지고 강해졌습니다 결국 나는 비가 올 것입니다!

3 개의 비

그래서 나는 불필요한 가방을 모두 꺼내서 가방을 내리고 아이의 이름을 버리고 코의 다리에 두꺼운 근시안 안경을 뺀 다음 문을 밀어서 비 내리 쳤습니다.

빗방울이 내 옷과 몸을 적시고, 전에 없었던 감기가 내 마음에 떨어졌습니다. 나는 비가 와서 절망에 빠져, 바람이 내 몸에 불어 오는 것을 허용했다. 나의 건조한 마음은 천천히 울었고 비옥 한 토양으로 바뀌었다.

나는 작은 희망의 씨를 뿌리고 가능한 한 빨리 꽃을 피우고, 세상을 혼자서 떠받칩니다.

나는 마침내 우리가 무력감이나 무력감을 느끼게 만드는 성장의 길에 항상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실제로 우리가 지니고있는 짐이 너무 무겁기 때문에 우리는 너무 많은 심리적 압박감을 느끼기 때문에 너무 많은 양심의 가책이나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을 차단할 수 없으며, 우리 시대의 고통을 만듭니다.

비가 내릴 때 나는 여전히 내 힘을 다하여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데 비가 내리거나 땀이 떨어지거나 눈물이 내 얼굴에서 떨어지는 지 모르겠습니다. 떨어지는 물의 소리와 함께, 나는 마침내 안심했다.

추신 :

슬픔과 어려움에 직면하지 않고 눈물이 아니며 눈물을 말린 후에 다시 미소를 짓고 미래의 삶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오직 놓아주는 것입니다.

성장이 맛이라면, 나는 그것이 맑은 물 한 잔처럼 보이고, 괴로움에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쓰라린 감미로운 느낌, 열쇠는 당신이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쓴맛을 풀 수 있습니까?

셋째 날 : Cui Wenbi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