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상상

버니 스프링클러


토끼 창문 앞에 길고 넓으며 활기찬 거리가 있습니다. 창문이 열리 자마자 도로의 먼지와 자동차의 꼬리 부분의 배기 가스가 서둘러 돌진하기 때문에 일년 내내이 창문이 거의 열리지 않았습니다. 이는 정말 불편합니다.

곧, 토끼는 아프고, 침대에 누워 큰 눈을 깜박이며, 몸의 머리카락은 흰색이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어린이 날이 끝났습니다. 토끼는 아직 아프지 않습니다. 그 어머니는 "토끼, 어린이 날이 왔어, 너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니, 너는 무엇을 원해?"라고 토끼는 말했다. "나는 스프링클러를 원합니다. ""

엄마는 모든 장난감 가게를 돌았 다. 카운터에는 백인 구급차, 빨간 트럭, 녹색 군용 차량, 장갑 차량, 탱크차 만 있었고, 토끼가 원하는 스프링클러는 없었다. 어머니는 소방차를 사서 토끼에게 선물로 주어야했습니다.

"좋아?"

"좋아요!"토끼는 소방차로 "엄마,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늦은 밤, 작은 토끼가 침대에서 잔다. 갑자기 큰 눈을 뜨고 어머니에게 "엄마, 들으세요. 스프링클러를 들어보세요."창문으로 가서 창문을 밀어서 창문 앞쪽에 물을 뿌린 것을 보았습니다. 반주는 리드미컬하게, 규칙적으로, 넓은 도로에 골고루 뿌려집니다.이 순간, 가로등의 조명 아래에서 젖은 노면이 빛납니다. 이때 토끼는 푸른 하늘과 청록색의 물을 보았고, 두꺼운 그늘 아래에서 길가의 포장 마차도 깔끔하게 보였다. 푸른 잎과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반사하는 수정 같은 이슬로 덮여 있었다. 그것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느끼게합니다!

......

토끼는 침대로 돌아와 창문 밖의 밝은 달빛을 보았고 스프링클러의 소리와 함께 천천히 졸 았고 ...

아름다운 꿈을 꾸었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