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상상

바보 유엔


나는 도망 간다.

흐름의 해에는 질감에 시간을 추가 할 수있는 기능이 없으며 바람과 비는 도로의 반점을 씻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그런 장소 다, 나는 결코 떠나지 않았다.

이제이 조용하고 깊은 밤에, 나는 비밀리에 가방을 싸웠다. 나는 여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광장 중앙에있는 사슴 동상에서 뿔을 떼 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잡힐 것이고, 그러면 엄마와 아빠는 나를보고 투옥 될 것입니다. 광장의 유리 집에서는 여름에는 태양의 황금빛 황금 머리카락을 피할 수 없으며 겨울에는 눈 밖에 만져서도 안됩니다. 정말 끔찍합니다.

나는 떠나야 만한다고 생각해.

나는 문을 부드럽게 열어 무거운 상자를 들고 문 밖으로 나갔다. 내가 문을 닫을 때 나는 심호흡을 한 다음 외쳤다. Thankfully 히, 나의 단계는 나를 팔지 않았다.

밤은 내가 매일 읽는 것과는 아주 다르다. 별이없고, 반짝이는 달 밖에 없다. 나는 도로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말한다. 심지어 나 자신도 여기 암흑에 삼켜 버립니다. 다행히도, 나는 무거운 가방을 가지고, 상자에 손전등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은 나를 가볍게 줄 수있는 귀여운 작은 물건이다.

상자에 손을 넣었지만 작은 손전등을 만질 수는 없었습니다. 내가 너무 뒤집어 쓰면서 너무 걱정스러워서 내 이마에 땀이 떨어질 때까지 분명히 나와 함께 데려왔다.

"이걸 찾고 있니?"

이전에 들어 본 적이 없었지만 친숙한 목소리였습니다. 돌아 왔을 때, 소리의 소리는 그대로 였지만, 어둠 속으로 다시 말한 사람의 소리였습니다. 바닥에 작은 그림자가 있습니다.

"네가 왔어. 허. 허."

나는 작은 것을 집어들 때 매우 기뻤습니다. 어둠이 항상 퍼져 나가는 것을 잊었습니다. 용감하게 비행을 계속했습니다.

둘째, 잃어버린

도중에 내가 상상했던 어떤 장면도 없었습니다. 어른이 내 앞에 멈추지 않았고 검은 그림자와 끔찍한 소리가 없었습니다. 도망쳐서는 그렇게 성공했습니다. 나는 마을의 대부분의 사람들과 다르다. 그들은 신문을 읽고 책을 읽지 않는다. 나는 비밀리에 다른 사람들에게서 오래된 신문을 가져갈 수있다. 나는 위의 날짜에 결코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것은 무관심해야한다. 종이가 황변하는 정도는 이미 태어난 날을 매진했다. 이제이 행복한 순간은 저에게 신문의 한 문장을 상기시켜줍니다 : "세상의 모든 종류의 깃털이 태양의 빛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보관할 수없는 종류의 조류가 있습니다."나는 버드,이 마을은 나를 폐쇄시키지 않았어.

출구는 가까이에 있습니다.

너 앞에서.

하늘에는 희끄무레 한 하얀 배가 있으며, 빨강, 파랑, 오렌지의 유령 색이 섞여 있습니다.

"어디가는거야?"

나는 단지 내 몸이 잠시 같은 장소에 있다고 느꼈다.이 때 누군가가있을 수 있었고, 끔찍한 나쁜 사람이 보냈다. 한 방울의 물 "진드기"가 내 앞쪽의 딱딱한 토양에 떨어졌습니다. 그게 내 땀과 땀입니까?

"어디가는거야?"

그것은 그 목소리 였고, 손전등이 어디에 있는지를 떠올리게하는 목소리였습니다.

천천히 그리고 천천히 되돌아 갔다. 하늘의 색이 이미 그 얼굴에 반사되어 내 눈에 비친다. 나는 내 눈을 내 손으로 문질러서 내가 사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을 알았다. .

그럼.

"내 호른이 언제 자랄 까 걱정 이니?"

"왜 너는 말하는거야? 너 왜 살아 있니? 너 동상이 아니니?"

"동화에 항상 등장하지 말아야 할 인물이 있는지 알지 못하니?"

"...하지만 그 후에 어떻게 될까?"

자라기 전에이 마을 주민들을 보호해야합니다. 아직도 달리면 재난이 일어날 것입니다 ~ "

갑자기 사라졌고 모든 것이 사실 일지 궁금해졌습니다. 하늘이 거의 밝아서 선이 분명 해 보입니다.

이 얼마나 동화, 어린애. 혼이 자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자라서 다시 자랄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나는 마을을 떠나 잃어버린 어느 날 밤을 떠났다. 안녕, 가족.

셋째, 마을 밖 생활

그것은 조용한 밤이었고, 그것은 창문에서 이와 같았습니다; 창문은 교활하고 잔치였습니다. 나는 수년 전에 이곳에 있었던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지 않는다. 나는 나이를 기억하지 않는다. 나는 결코 늙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의 주위에있는 친구들의 얼굴에는 깊은 틈이 있습니다. 해마다 몇 년이 지나면 시간의 흐름에 시간을 더할 수 없었고, 바람과 비는 내면의 얼룩을 씻을 수 없었습니다.

친구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는 그가 태어난 곳이 마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

나는 어디에서 왔는가? 내가 상륙 때문에 도시로 도망 쳤다는 것을 기억한다.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에 관해서, 나는 기억하지 않는다. 이 곳에서 나는 슬픈 말을하기 위해 키보드를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출생지에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자정.

나는 부드러운 침대를 나와 긴장하게 옛 신문을 만들었다. 창백한 메시지가 내 마음에 침투하여 나를 깨울 수 없었다.

"叮 铃樹 铃."

마침내 한밤중에 전화가 울렸다.

이상한. 왜 내가 마침내 말해야 만 하는가.

"叮 铃樹 铃."

나는 전화를 집어 들고 손가락 끝이 시원하다는 것을 느꼈다. 반대쪽에서 아무도 얘기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 나는 전화선을 가져 와서 내 머리를 침대에 묻었다. 창은 깊고 검은 색이었다. 잠시 동안 희미한 흰색 배가 있었다. 빨강, 파랑 및 오렌지 다양한 유령 색상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전화가 끊기지 않았고 아무도 말을하지 않고 여전히 귀에 귀고리를 넣었습니다.

이것은 전달 된 친숙 함입니다. 결함도 있습니다.

넷째, 리콜

오랜 시간이 지나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차가워지고 뜨거운 음성이 아니라 매우 가볍고 가벼운 음성이었습니다. "아직 사라졌습니다."

나는 머리 속의 기억이 창백 해졌고, 그 다음에는 그것이 분명 해졌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사슴 사슴 뿔을 깨뜨 렸기 때문에 벗어날 수밖에 없었다.

"너야."

"당신은 돌아와보고 있습니다."

"좋아, 돌아갈 시간이야. 그들이 괜찮 니?"

5 세, 유치한 이야기, 유치한 결말

나는 마을을 떠나 본 적이 없다. 나는 오랫동안 떠나 있었다. 나는 다시 돌아왔다. 여기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분명한 변화가 없습니다. 엄마와 아빠도 저와 비슷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저를 놀라게하는 것은 단 하나뿐입니다. 광장에있는 사슴 사슴은 결코 나타나지 않았다고합니다.

손전등을 가져 오는 것을 도운 시카 사슴은 떠날 수 없어 내게 길고 조용한 전화를주었습니다. 실종 됐나요? 내 눈꺼풀 속의 액체가이 흐름 속에서 흐릅니다. 내가이 해에는 보지 못한 액체입니다.

나는 일기에 다음과 같이 썼다 : 나는 영원히 여기에 머물고 싶어한다.

다음날, 나는 침대에 없었다. 내가 어디 있니? 왜 이사 갈 수 없니?

아이가 내 경적을 부러 뜨 렸습니다.

그는 도망 갈 것입니까?

탈출하지 말고 탈출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직 그는 여전히 사라져 버렸습니다.

포스트 스크립트 : 이것은 정말로 어리석은 장소입니다. 사람들의 아이디어와 관행조차도 똑같습니다. 나는이 마을에 이름과 어리석은 마을을 줄 것이며, 나라로 발전하면 바보라고 부릅니다.

셋째 날 : 겨울과 겨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