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태양 아래에서의 풍경


지구가 아직 자고있을 때, 태양은 조용히 하늘에서 얼굴 반을 노출 시켰습니다, 빨갛고, 졸린, 그리고 저는 방금 일어났습니다.

피로의 강한 감각과 함께, 창문을 열고, 아침 햇살에 반영된 약간의 catkins, 창문의 반대편, 나뭇잎이 조금 왼쪽 시든다, 꽃이 피야한다. 나는 몸을 쭉 펴고 아침 빛에서 바닥으로 미끄러 져 들어가 춤처럼 몸짓을했다.

그것은 또 다른 활기찬 하루입니다.

검은 색 귀선은 목 아래로 연장되어 허리 아래의 바지 주머니에 인쇄됩니다. "Ode to Joy"는 고막을 통해 신경으로 흘러 내 팔다리를 열어줍니다. 올려다 보면, 시야 안에있는 하늘은 녹지로 덮여 있습니다. 태양은 파란 별들이 점재하는 푸른 하늘처럼 균열을 빠져 나갔다.

그런 맑은 아침에 춤을 추고 싶습니다.

나는 조용한 거리에서 노래하고 싶다.

그러나, 나는 할 수 없다.

바람의 멜로디에 직면하여 나는 노래 할 수 없으며 춤을 좋아하는 새들과 춤을 추지 못한다. 나는 관객 일 뿐이다. 나는이 새벽 오페라를 관객으로보고 싶다.

감독은 자연이고, 배우는 날으는 새이며, 밴드는 모두 꽃과 나무입니다.

점차 지구가 깨어나고 오페라는 서서히 끝나고 또 다른 전시회가 공식적으로 열립니다.

마지막 하나는 조용했고 배경은 소음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나는 천천히 단계적으로 걸어 갔다. 헤드폰에서 "기쁨에 찬 노래"가 계속되었다. 그래서 내 마음이 기쁨으로 나를 따라 갔고, 목표에 들어간 모든 것이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일찍 일어 났고 잠옷에 문을 연 여자는 그림이었다. 강한 햇빛이 머리카락과 얼굴, 목에 뿌려졌습니다. 원래는 검은 색 머리카락이 황금색으로 변했고 피부의 미세한 솜털이 햇빛 아래에서 희미하게 보였으므로 사람들은 따뜻한 느낌을받습니다.

음식을 사는 어머니와 딸 역시 그림입니다. 어머니는 천천히 앞을 내다 보았고, 작은 딸은 미소를 짓고 바구니를 들고, 짧고 두꺼운 무 다리로 어머니를 따라 갔다. 모든 것이 햇볕에 있었다. 부드러운 아침 빛으로 키스 된 긴 거리에서 어머니와 딸의 형상이 오래 끌렸다. 뚱뚱한 작은 손은 얇고 큰 손을 잡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행복이 공중에 채워집니다.

문앞에서 거품을 일으키는 중년의 사람들, 길거리에서 한가롭게 산책을하기 위해 강아지를 데리고 다니는 연장자, 웃음을 짓는 배낭을 들고 다니는 학생들.

시끄러운 배경으로 나를 지나친 그림.

종소리가 울렸다. 나는 학교 문을 들여다 하늘을 올려다 보았다. 그리고 나의 얼굴은 태양의 온유로 가득 차 있었다.

이것은 태양에 의해 렌더링 된 풍경입니다!

셋째 날 : Xia Orang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