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그런 풀


발코니의 균열에서 알려지지 않은 풀이 자랐습니다. 나는 씨앗이 무엇인지 모르며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모른다. 즉, 그것은 내 발코니의 균열에 빠지며 콩나물처럼 자라서 그런 풀, 돌이키는 풀로 자란다.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단지 잔디 일뿐입니다. "곧 사라질 것입니다."나는 예측했다. 며칠의 열심히 일한 후, 나는 그것을 보았고 점점 더 추해 졌다고 생각했습니다. 전체 식물은 회분이 두꺼운 층으로 덮여 있었고, 며칠간 노출 된 후 황색 잎은 시끄럽고 회색 얼굴은 완전히 생명력을 잃었습니다. 나는 지루하게 걸어 갔다.

오래되었습니다. 마침내 오늘 아침에 검은 구름이 천둥과 번개에 싸여 지평선에 쌓여 압연하고 있습니다. 발코니에 가면 폭우를 볼 때 상황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늘이 빨리 흐려지고 멀리 떨어진 구름이 이미 도착했습니다. 갑자기 바깥 쪽의 불빛이 방 전체를 비춰 줬다.

아침의 침묵을 찢는 천둥이 폭우가 올 것이라고 발표했다. "噼啪 ... 噼啪 ..."콩의 큰 빗방울이 땅에 머물러 서서히 강물에 모여 들었다. 곧 집 밖에는 마른 땅이 없었고 창 밖의 세계는 하얀 안개였다. "침대 옆 집에는 건조한 곳이없고 비가 내린 발은 잘려 나가지 않습니다."이시는 희색하며 현장에 약간의 슬픔을 더합니다. 인생은 너무 작아서 자연에 비하면 생명에 약합니다. 내 기분은 호우로 인해 놀랐다.

그러나 녹색의 터치가 내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헤이, 잘 생겼어?"나는 내 마음 속에 있었다. 한눈에 나는 놀랐다 : 그 잔디가 아닌가? 어떻게 완전히 바뀌 었습니까? 비의 수색의 밑에, 그것은 어둡게 변화하고, 에메랄드 녹색 잎은 그들의 활력을 보여주기 위하여 어디에나 있었다. 그것은 기절 한 외부의 가득 차있다. 그러나 그것은 정력적이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걱정하고있다. 풀은 여전히 ​​잔디이고, 그 얇은 뿌리는 호우로 깨질 것입니다.이 비바람은 그것을 죽일 것입니다! 갑자기 나는 조금 미안하다고 느꼈다. 나는 그것을 덮을 무언가를 찾아야 할지를 생각했다.

그러나이 잔디는 아무 걱정도 없습니다. 시체는 비에 맞고 가늘고 고집 센근과 줄기도 아래쪽과 아래쪽으로 구부러졌고 아래쪽과 아래쪽은 구부러졌다 ... 갑자기 번개가 다시 튀어 나왔다. 나뭇잎에 모인 빗방울은 산산조각이 나서 날아가 버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몇 번 흔들 렸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튀어 오르고 구부리며 구부렸다. 나는 피곤할 줄 몰랐다. 나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았다. 나는 끈질긴 생명력과 불굴의 정신에 감명을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여전히 한숨을 쉬고있는 삶의 겸손은 사라졌습니다.

여름 비가 항상 멈추고 멈 춥니 다. 나는 발코니에서 방으로 걸어 갔다. 나는 일기를 일찍 열고 다음 문장을 썼다 : 끈기와 완고함이 내 삶의 주요 주제이다. 창을 올려다 보며 식물의 잔여 물이 번쩍이고 반짝이는 빛 아래에서 다채로운 후광이 반사되었습니다. 나는 미소를 지었다.

나는 활력 넘치는 그런 풀, 무한한 영감을 가져다주는 그런 풀을 만날 수있어서 다행입니다.

3 일째 : Zhu N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