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푸른 하늘에서는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실크 블루는 회색으로 채워지고 눈 깜짝 할 사이에는 하늘이 보급됩니다.

오랫동안 하늘의 회색은 아무 것도없이 태어났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색은 월풀처럼 응축되어 조금씩 깊어졌습니다. 점차적으로, 그것은 짙은 검정색으로 변했으며 때때로 번쩍 거리는 번개는 더욱 희미 해졌습니다. 확산, 스핀, 응축, 방출. 수많은 물 웅덩이가 여전히 더 높이 오르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그렇게 할 수없고, 공중에서 흔들리고, 마침내 어둠 속에서 멈추고 실패의 처벌을 받아들이며 떨어집니다. 스모그가 땅을 가리고 잔잔한 비가 점점 차츰 희미 해지면서 하얀 하늘은이 술에 취해서 약간의 황량한 눈과 미소로 아름다운 레퀴엠을 불렀습니다. 이것이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무수한 빗방울, 작은 것에서 큰 것, 두려움 속에서 떨림, 죽음. 공중에서 흔들리는 은은 가장 사치스러운 장례식을 치러내는 죽음의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빗방울이 땅에 부딪쳤다. 그리고 거대한 충격이 몸이 높은 곳으로 튀어 오르게했다가 다시 떨어지면서 깊은 표식을 남겼다. 이것은 무덤이다. 동시에 수천 개의 빗방울이 무덤을 집어 먼지로 변했습니다. 가난한 빗방울은 바람에 떠도는 동반자의 몸에만 떨어질 수 있습니다. 나무와 꽃은이 죽음의 리듬으로 떨 렸고 광대 한 땅에서 비를 맞기를 원했지만 바람에 끌렸다.

밤이 다시 왔지만 비가 더 커졌습니다. 수많은 빗방울이 아래로 쳐서 아래층에있는 오래된 나무의 부서진 몸체에 끼어 들었다. 압력에 의해 즉시 휘어집니다. 그러나 거리를 가로 지르고 싶지는 않았지만 펌프를 쓰려고 애를 썼지 만 과도한 힘을 사용하지는 않을 것이며 반대 방향으로 기울어졌습니다. 그 사람들은 또한 벗겨지고 쓰레기는 어두운 거리에 떨어진다. 잠시 후 맨발로 쏟아져 나왔다. 지상에서 절실히기도 할 수 없었다.

비가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셋째 날 : 潇雨 漪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