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인생은 욕망으로 가득 차있다.


돌은 돌에 균열이 생겨서 자라기 때문에 열망합니다. 병아리들은 둥지에 날개를 펴기를 갈망했기 때문에 날개를 펼쳤다. 꽃은 "향기"에 열망하기 때문에 샤워가 열려 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욕망이 있기 때문에 자라며 여행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하나, 둘, 셋 ... 나는 전에 보았던 열차를 세는 것이 지쳤다. 비록 내 행동이 순진하고 유치한 아이들과 같지만 나는 내적 욕망에 저항 할 수 없다.

나는 여행객을 홍보하고 싶지 않습니다. 외부인처럼 내게 깊숙이 빠져서는 안됩니다. 저는 그냥 손님이되어서 인생을 엿볼 수 있습니다.

내가 자연에 왔을 때, 그 날의 풍경은 나를 매료시켰다. 나는 풀 위에 조용히 누워서, 내 얼굴을 바람에 날려 보내고, 잔디는 나를 위해 내 하루의 소진을 씻어 라. 새들이 나를 위해 노래하자. 노래. 저녁에는 하늘을 바라 보면서 제 배경은 붉은 석양입니다. 하늘, 달은 깊고, 밝고, 겉으로보기에 크고, 멀리 있습니다. 별을 다시 보아라, 내 얼굴에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그 달과 별이 빛나는 하늘, 호수에 비친 것은 그 그림이 아닌가? 때때로, 슬로프를 가로 질러 비행하는 유성도 있습니다. 아침에는 푸른 잔디가 맑은 크리스탈 한 방울을 떨어 뜨립니다. 이것은 바쁜 녹색 밤의 결과입니다. 가을의 달보다 어두운 봄의 꽃을 다시 보니, 겨울 밤의 눈이 가리고, 밝은 밤의 눈부신 빛처럼 아름답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눈에 통증을 일으킬 수있는 방법은 없지만 스피드 업을 할 수는 없으며 호수처럼 푸른 잔디와 함께 봄이납니다. 녹색, 녹색. 물 표면은 거울처럼 평평했고 물새의 무리는 물의 여신의 치마를 부드럽게 깎아 내리고 베일은 호수가 점재 된 붉은 색, 노란색, 흰색의 약간의 물고기 인 스커트에서 보였다. 물 표면에 반짝이는 은색 층과 구겨진 녹색 새틴처럼 물결 치는 호수에 태양이 비치고 있습니다. 호수는 푸른 하늘, 흰 구름, 붉은 꽃, 푸른 나무를 분명히 반영하는 거울처럼 조용합니다. Zhao Shixiu의 입처럼 "Huangmei의 가족 비, 잔디 연못의 모든 곳의 개구리"는 매혹적이며 매혹적입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여행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나는 왜 내가 너무 불안해하고 있는지, 아마 내 마음을 위해서인지 모릅니다. 어쩌면 억지로 묶는 것이 싫어서 자유를 좋아하고 여행하기를 열망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환경이 여행하는 곳입니다. 조용하고 단순한 산악 마을이 제가 여행하는 곳입니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 조화로운 도시는 내가 여행하는 곳이기도합니다. 나는 여행하는 곳의 봄과 가을, 한 꽃과 한 꽃, 한 생명의 시작, 한 생명의 끝을 목격하고 싶다.

어쩌면 어느 날 나는 내가 계산 한 기차에서 내 인생 여행을 시작했다.

셋째 날 : 여름 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