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장가계 투어


이 휴가 동안 나는 부모님과 함께 오래 기다려온 장자 지에 갔다. 아빠는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는 말을 듣고 전설보다 더 아름다운 천국이었다.

Zhangjiajie의 경치를 방문한 후에, 시인 Wu Huizhong은 "세상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고 장가계가 없다"고 썼다. Zhangjiajie의 마법의 장소에 대한 자연의 독창성은 신비의 층을 추가하고 Zhangjiajie의 "절정"을 가져 가자. "피크"는 가장 특이한 자연 경관이며, 밀도가 높고 인접하며 녹색으로 덮인 석영 사암 피크입니다. 펑린 형성은 오랜 역사적시기를 거쳤습니다. Zhangjiajie는 "3,000 개의 홀수 봉우리"라는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크 크기로 인해 일부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피크

그곳에있는 물에 대해서 이야기 해 봅시다. 나는 거기에 있었던 사람들이 "횡단"의 느낌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골든 휘프 크릭 (Golden Whip Creek)을 즐겨 보자. 중국과 해외의 유명한 랍스터 꽃 인 황금빛 골짜기 크릭 (Golden Whip Creek)이 푸른 실크에 매달려 꽃이 피고 바람이 불고 좌우로 흔들린다. 물이 뛰고있다. 또한 국가의 2 급 보호 동물성 아기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매우 귀엽고 우는 아기 소리와 같은 "와우"를 만들 것입니다. "Golden Whip Creek"에서 가장 환상적인 것은 "황금 채찍"입니다.이 채찍은 하늘을 관통하는 긴 채찍과 같습니다! 돌담의 네면은 칼날과 같고 황금빛 채찍 바위의 왼쪽에있는 바위 꼭대기는 치열한 독수리처럼 눈을 뜨고 날개는 약간 늘려 항상 금 채찍을 지키며 "Condor Whiplash" ". 사람들이 그것을 보았을 때 즉시 Aquilaria의 장면을 생각하고 어머니를 구하는 것입니다.이 산은 너무 많은 이미지이기 때문에 아이를 낳고 기대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 Lushan는 절정의 한가운데에 최고봉의 꼭대기 인 어머니를 구했고 예리한 도끼가 열린 두 개의 꽃잎으로 나뉘었고 향과 산모의 "Lotus Lotus"는 매우 비슷합니다. Lu Xun의 머리와 매우 흡사 한 'Wen Xingyan'도 있습니다 Lu Xun은 문학의 슈퍼 스타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Wen Xingyan"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Gorky와 같다고 말합니다 즉, 그것이 Lu Xun이든 아니든, 고르 키 (Gorky)이지만 세계의 모든 문학적 슈퍼 스타들입니다 물론 "Zi Cao Tan"도 있습니다. Zi Cao Tan의 수영장은 당나라의 Liu Zongyuan이 묘사 한 Xiaoshitan처럼 맑고 공허합니다. 머리에는 수백 개의 물고기가 있고 그곳에 공간이 없다면 "태양이 비치고 그림자 덩어리가 돌 위에 있습니다"라고 웅덩이 바닥에있는 돌의 선이 분명하게 식별 될 수 있습니다! 수천 마일을 보면 하늘에는 두 개의 반대가 있습니다. 산봉우리는 서로 마주하고있어 오랫동안 재결합되지는 않았지만 부부는한데 어울리고있는듯한 속삭임과 잔잔하고 생생한 모습을 보입니다. 물론 골든 휘프 크릭은 꿈의 이름 인 "발렌타인 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들은 여전히 ​​내 두뇌에서 기억합니다. 자연, 당신의 손은 너무 똑똑합니다. 당신은이 세상의 희귀 한 경이로움을 조각 할 수 있으며, 자연의 절묘한 작업은 나를 경악 케합니다.

셋째 날 : Wei Zhe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