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눈이 내리는 꿈 ~ 일어나


- 무 링 사안

북적이는 작은 마을에서 가을 비가 흩어집니다. 온화한 밤이 모든 것에 잠기고 모든 것이이 희미한 밤으로 바뀌고 침묵의 밤은 그 자체의 무한한 매력으로 빛납니다. 밤은 신비하며 밤은 외롭고 밤은 외롭습니다.

밤에는 조용히 길을 걷고, 잉크 염색과 같은 실크 직조와 같이 끝이없는 어둠이 여러분 앞에 있습니다. 아버지와 함께이 조용한 마을에 와서, 그냥 달빛이 비치는 밤입니다.이 길은 너무 당황스럽고, 나는 길을 따라 얼마나 많은 마법의 장면을 경험했는지 모르겠다. 어둠 속에서 항상 소동이있을 것입니다. 빛나는, 지구에 떨어지는 수평선에 작은 별처럼 밤하늘에 가까이 가려고 애쓰는 달빛이 너무 밝고, 순수한 꽃이 내 눈에 들어 왔어, 아버지가 말한 것처럼, 밤에만 마치 달 아래의 눈이 외롭다는 것처럼 꽃이 피 웁니다. 현재의 아름다움은이 달빛의 밤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이 어두운 밤이 얼마나 놀랍습니까!

마을의 서리 마루에 앉아이 꽃의 개화에 대해 여전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바라 보면서, 달만이 내 눈 전체를 차지하지만, 유성우의 매력은 결국 내 눈을 멀게 할 것입니다. 하얀 빛이 밤하늘을 비추 며 실제로 나는 예전처럼 내 손을 움켜 쥐고 내 마음의 깊은 곳에서 나의 소망을 떠올리게하고, 유성이 나를 거리로 데려다 주며 눈을 뜨게했다. 안개가 자욱한 꽃, 유성우,이 시원한 밤은 얼마나 신비 롭다!

밤에 나는 부드러운 실크 드레스, 부드러운 옷 벨트를 불고있는 시원한 바람, 내 손을 뻗어 내 팔을 열고 물이 하늘을 날려 보았을 때 멋진 달빛을 내며 지구를 망 쳤다.하지만 밤이된다. 세상은 외롭고 외롭습니다. 웃음의 세계에 떠있는 하늘, 눈물의 하늘, 지나간 몇 년, 아름다운 과거, 밤의 꽃의 아름다움, 멈추고 멈추려는 사람들? 눈물 방울,이 외로운 슬픈 밤!

안개가 자욱한 작은 마을, 어젯밤의 아름다움은 어색해졌으며, 나는 다시 몇 밤을 보냈지만, 달빛 만 변하지 않았고, 저에게 조용한 꽃, 먼 밤, 편안함의 밤이 마법 같은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신비스럽고 외롭다.

셋째 날 : Shen Shi Ling Xu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