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전쟁"


더운 날씨로 사람들은 마음이 짜증을냅니다. 땀은 숨막히는 온도에 견딜 수 없어 인체에서 멀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하늘에 모여있는 어두운 구름은 신들에게 이런 종류의 날씨는 저항했습니다. "전쟁"이 막 시작됩니다.

어두운 구름이 점차 더 조밀 해짐에 따라 많은 말과 말들이 모여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늘이 점점 어두워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때때로 번개가 멀리에서 깜박이고 검은 하늘이 균열로 찢어진 다음 순간적으로 병합됩니다. 맞아. 하늘이 점점 어두워지고, 번개와 천둥이 전쟁의 핵탄두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바람이 불고 있지만, 더운 날씨는 그렇게 위엄이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 기세는 두려운 데다 인내심에 차서 비를 두 방울 떨어 뜨리고 땅에 닿으면 마침내 그 순간 그 순간이 뜨거워지고 그는 그의 힘을 다했다. 그 순간에 모든 것이 발생했습니다.

더운 날씨가 그의 모든 힘에서 솟아 났지만, 결국 그는 약해서 마침내 하나님은 결국 분노했습니다. 하얀 빛이 쏟아져 나와 하늘이 찢어지며 번개와 번개가 치열 해지고 길을 열면 콩의 빗방울이 떨어지고 땅은 서서히 젖어 가고 하나님은 이 장면은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고 빗방울이 점점 더 많으며 큰 나무 보호 아래 비가 내리지 않은 곳까지 천천히 침입합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생물들은 여전히 ​​이런 종류의 학대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꽃과 식물은 폭풍 속에서 침례를받습니다. 때때로 폭풍우에 고개를 끄덕이며 폭풍우에 의해 정복 당하지 않았으며 반대로 강렬하고 사람들은 또한 폭우로 인해 발생합니다. 젖은 온도에 편안함을 느낍니다. 처마 밑의 비, 나무에서 쏟아지는 비, 폭풍우에 강렬한 식물의 빗방울은 그들이 즐길 수있는 것들입니다.

이 "전쟁"은 치열하지만 지속 시간은 그다지 길지 않습니다. 비가 멈추었습니다. 공기 속에는 지구의 냄새가났습니다. 그래서 신선한 것이었고, 모든 것이 전쟁 후에 너무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중경 수양 군 실험 중학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