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사람 쓰기

기억 속에있는 어머니


우리 엄마는 2 년 넘게 백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데, 난중의 암 병원 인 청두에서 그 사실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많은 돈을 들여서 더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병원에서 그녀의 어머니에게 중환자 실에 대한 고지를 보냈습니다. 여러 친척들과상의 한 후, 아빠는 어머니를 집에 데리고 치료를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빠와 친척은 엄마가 죽어도 집에서 죽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여전히이 시골에이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죽은 사람들은 집에서 반드시 죽어야합니다.

토요일 오후, 나는 내 방에서 숙제를하고있었습니다. "언니, 어서! 엄마는 죽지 않을거야!"형제의 울음, 내 코가 신맛이났다. 눈물이 터져서, 내 손을 내 얼굴에 대고, 몇 마찰하고, 한숨 돌리고, 울었다. 엄마에게 갔다. 너 앞에서. 우리 엄마의 창백한 얼굴, 아주 뻣뻣한 눈은 둔하다. 입술이 가늘어지며, 호흡이 매우 어렵다. 그녀는 희미하게 신음한다. 나는 어머니를 보았고 눈물이 다시 나왔다. 그러나 나는 뒤로 물러 섰고, 울지 않았으며, 어머니의 귀에 부드럽게 속삭였다. "엄마, 엄마." 어머니는 그녀의 머리를 곤란하게 움직였습니다. 그녀는 눈을 크게 뜨고 나를 보았습니다. 눈물이 흘러 나와 눈을 감았습니다. 나는 머리를 조용히 돌 렸고 눈물은 마침내 도울 수 없었고 다시 흘러 내렸다. 나는 입술을 물고 소리가 나오지 않도록한다. 나는 어머니가 걱정하고 걱정하는 것이 두렵다. 엄마, 울고 너를 보내고 싶지 않아 네가 떠날 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 내 딸이 자랐다. 그날 밤, 우리 엄마는 백혈병으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셋째 날 오후, 어머니가 집 뒤에있는 언덕에 묻힌 후, 모두가 집에갔습니다. 어머니가 없었다면 갑자기 외로움을 느꼈을 것입니다. 나는 건물 꼭대기에 혼자 왔고, 떨어지는 단풍 나무는 혼잡 한 지붕 위에 머물렀다. 나는 지붕에 앉아서 무릎을 꿇고 자신을 껴안고 눈물이 조용히 떨어지고 내 몸이 떨리고 내 입이 속삭였다. "엄마, 어떻게 참을성이 있습니까? 우리를 떠날 용의가 있습니까? 내가 떠나갔습니다. 우리가 왕따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엄마가 없다고 말합니까? 엄마, 돌아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돌아오고 있습니다. "오직 차가운 바람 만이 나를 멀리 불러 내고 멀리 떨어졌습니다. 나는 내가 어떻게 부를지라도, 내 어머니가 나를 떠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무자비한 백혈병은 젊은 어머니의 삶을 사로 잡고 내 모친의 사랑을 없앴습니다. 나는 방에서 멀지 않은 산허리에서 혼자 서있는 어머니의 무덤 앞에있는 화환을 보았습니다. 단지 지하 공간에있는 어머니의 외로운 영혼 인 침묵을 동반했습니다.

태양은 구름을 통해 나를 비추고 따뜻하게, 천천히 침착하게 내 머리를 들고 태양 광선이 내 얼굴에 직접 닿아 눈물이 여전히 내 얼굴에 남아 있습니다. 심장의 쓴 맛은 희석 될 수 없습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 내게 말했다 : "엄마, 자부심을 갖고 가자. 나는 너없이 너를 돌볼 것이다."

야오 Duguo Xiaochu, Qingchuan 카운티, 사천 성 : wangweiyong001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