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서사

국경일 모란 공원


오늘은 국경일, 아버지는 제가 놀이하기 위해 조주 정원에 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행복을 더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작약 가든에 왔을 때 나는 문에 들어갔다. 앞면은 편리하다. 작약 꽃 모란의 향기가 나는 조각품이다. 태양의 조명 아래에서, 그것은 박력 넘치는 불꽃과 같다. 그것은 우리를 환영하는 아름다운 작약 요정 같다. .

이미 늦은 가을이지만 전국 색소 향기의 모란 꽃은 퇴색 한 지 오래되었지만 가을 모란 정원에는 사람들이 돌아 오는 것을 잊어 버리는 장면이 있습니다.

왼쪽 앞에서 몇 개의 작고 독특한 모양이 조각품을 우회하여 우리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우리는 다리를 빨리 타고 강 연꽃 잎을 바라 보았습니다. 흐르는 물과 가을 바람이 불 때 해안의 버드 나무가 연속으로 나타나고 부드러운 고리 버들이 긴 머리처럼 땅에 뽑혔습니다. 어린 소녀가 강물을 차려 입고 있습니다. 앞으로, 울부 짖는 버드 나무에 둘러싸인 숨겨진 작은 나무로 된 다리가 있습니다. 나는 엄마와 아빠가 다리를 빨리 달릴 때까지 기다릴 시간이 없었다. 교량 아래에 흐르는 물을 들으면서, 나는 "작은 다리와 물"의 아름다운 그림에 들어간 것처럼 보인다.

하류에 가고, 우리는 Guanhua 파빌리온에왔다. 구아 누마 관은 정원의 바위 턱에 위치해 있으며, 그곳을 보면서 작약 가든의 경관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가을의 경치와 정원의 황금빛 단풍이 사람들을 상쾌하게합니다. 가짜 산동쪽에는 정원 중앙의 진주처럼 푸른 나무로 둘러싸인 작은 호수가 있습니다. 나는 보트 타러 간다. 엄마와 아빠는 도움을 청할 수 없지만 내 요청에 동의합니다. 보트에서, 나는 노를 저어 썼다. 그리고 뱃놀이는 내가 상상했던만큼 쉬운 것이 아니었다. 배는 물속에서 전혀 듣지 않았고 돌아 서기 만했습니다. 나중에, 숙모의 헌장 후에, 나는 배를 조정하기 위해 양손을 사용해야 만했다. 열심히 일한 후 보트는 마침내 호수에서 자유롭게 떠 다닐 수 있습니다. 서쪽의 태양은 물에 반사되고 전자 레인지는 어색합니다. "태양, 하프 강, 하프 강에있는 한 조각의 물,"엄마와 아빠의 미소 짓는 얼굴과 우리 주변에서 자유롭게 수영하는 작은 물고기를 바라 보는 시가 생각 나게합니다. 회화에 나오는 것처럼, "배는 푸른 파도에 있고, 사람들은 그림의 중간에 있습니다!" .

웃음과 웃음은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그것은 이미 후아 뎅의 시작입니다. 나는 여전히 행복하지만 공원에있는 노인의 눈은 우리에게 마지막 최후 통첩을 분명하게주었습니다. 우리는 작약 가든을 떠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