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서사

부처님에 대한 생각, 마술에 대한 생각


차가 앞으로 부딪쳤다. 내 기분도 차와 함께 변동했다. 창문은 녹색으로 가득 차있다. 나는 항상 작은 관리 사무실에 대해 매우 흥미롭게 여겼다. 청소년 수용자가 수감되어있는 곳은 어떤 곳인가. 그러나 여정이 점점 멀어지면서 도시의 먼 고층은 점차 후퇴하고 있으며 전선은 결코 황량 할 정도로 황량하고 그 순간에 내 마음은 슬픔을 느끼고 있습니다.

키가 큰 문은 사람을 강하고 열리고 닫게 만듭니다. 나는 도울 수 없었지만 돌아가서 그것이 내가 본 마지막 햇살 일 것이라고 상상하려고했지만 닫혔다. 우리는 침묵에 둘러싸인 조용한 로비로 들어갔다. 그리고 갑자기, 우리는 여기서 침묵을 깨뜨린 것처럼 호기심 많은 눈으로 웃고 둘러 보았다.

나는 항상 "사람의 시작, 본성이 좋다"라고 믿는다. 그들은 전에, 정직, 정의, 친절, 그리고 지금 모든 것을 가지고있다. 한 단계 잘못, 한 단계 잘못. 그렇습니다. 일단 사람이 마음 속으로 방위선을 돌파하면, 그것은 "마지막"것이 아니라 "시작"이됩니다.

몇 개의 납작한 머리, 회색 블라우스, 우리의 눈빛으로 지나가는 푸른 바지를 입은 십대들이 의자를 옮기고 커튼을 잡아 당기고 호기심을 가지고 보았습니다. 그 순간에 시간이 정해지면 나는 우리 모두를 위해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침실은 매우 깨끗하지만 뭔가가 덜한 것 같습니다. 그들이 이불을 접어서 물건을 집을 수 없도록 한 것을 보면, 수건은 대칭적이고 꼬이고, 칫솔은 옆으로 똑바로되어있어 절대적으로 완벽한 선이었습니다. 나는 갑자기 두려워했다. 아니, 두려움이라고 할 수있다. "이불이 깔끔하지 않으면 어떡해?"나는 도울 수는 없지만 부탁한다. "형벌이있어 정류 문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친절한 경찰관이 우리에게 말한 다음주의 깊은 설명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어리석은 생각을 번쩍 들었다. 내가 여기 포로라면 사람들은 여전히 ​​나에게 친절 할 것인가?

속삭임도없고 장난스럽고 시끄럽고 웃음도없고 삶의 침묵과 강력한 암호. 나는 아침부터 깨어나 엄격한 감독과 관리하에 깨어 났을 때의 기분을 이해할 수 없다. 단지 그것이 꿈에 불과한 것인지, 자신에게 속한 유일한 시간과 공간인지, 행복과 맛을 느낄 수 있는지 모른다. 무료, 나는 정말로 탐험 할 수 없다.

"붓다에 대한 생각, 악마에 대한 생각", 생각을 선택, 옳고 그름은 종종 생각 사이에 있습니다. 때때로, 때때로, 우리는 쓸모 없게 너무 현명하게 생각해서는 안되며, 그것이 합당한 지 합리적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높은 성벽은 몇 가족 일뿐만 아니라 조국과 국민의 신뢰입니다. 선과 악, 옳고 그름입니다.

돌아 오는 차에 앉아서, 당신 앞의 모든 것이 인생로 가득차 있습니다. 태양의 햇살 아래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여전히 높은 벽면을 생각하는 십대들, 나는 언젠가 잃어버린 영혼이 진정으로 사람들과 함께이 햇빛의 따뜻함으로 다시 통합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호남 Changde Hanshou 카운티 Shengyuan 실험 학교, 세번째 날 : 샤오 펭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