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어머니


어렸을 때, 내가 차에있을 때 나는 현기증났다. 이때 나는 항상 머리를 내 어깨에 얹고 조용히 눈을 감고 잠시 잠 들어 차가 흔들 리게했습니다. 엄마는 항상 내 머리 나 얼굴을 부드럽게 만지기를 좋아하며 속삭이다. "언제 네가 네게 의존 할 수 있니? 내 아이!"그러고 나서 나는 갑자기 앉아서 어깨를 두들기를 할 것입니다. "엄마, 당신은 지금 그것에 의지 할 수 있어요!"엄마는 웃으며, 그러나 그녀의 어깨에 머리를 대었다.

지금, 멀미에 대한 나의 문제는 가라 앉았지만 여전히 엄마를 의지하고 싶습니다.

오늘 어머니는 나와 함께 피아노를 배웠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우리는 잠시 주위를 산책하고 많은 것을 사 왔습니다. 엄마는 분명히 피곤하다, 그녀는 처음으로 차에서 잤다. 그녀가 코를 골고 있었을 때, 나는 자연스럽게 몸을 똑바로 세우고, 키가 크고, 어머니의 머리를 어깨에 집어 넣었습니다. "엄마, 내게 기대세요!" "믿을만한가요?"엄마는 눈을 조금 열어 부드럽게 미소 지었다. 나는 비틀 거렸다. 몇 초 후, 내 몸은 아주 똑바로되었고, 나는 더 안정적으로 앉아서 단단히 말했다 : "물론 그것은 신뢰할 수있다!"엄마는 아이처럼 미소 지었다. 그녀는 자신감을 갖고 눈을 감았습니다. 차에서 방황하고 있던 그녀의 머리는 이제 그녀가 속한 장소에 단단히 붙어있어서 실제로 안전하고 편안하다고 느끼게되었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얼굴과 달콤한 입에서 행복을 보았다. 나는 또한 흐르는듯한 머리카락이 얼어 붙는 것을 보았다. 얼마나 오랫동안 잘 보지 못했습니까! 나는 말문이 막히고, 이슬 같은 것들이 내 눈에 울리고있다.

엄마, 나에 기대다! 나는 나중에 그것을 의지 할 것이다. 나는 당신이 영원히 당신을 지키고 편안하게되기를 바랍니다. 결코 포기하지 마라. 나를 믿어 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