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너와 나는 함께 있었어.


캐주얼 한 미소가 훌륭합니다. 조용히 책상에 남아있는 자국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 비평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캠퍼스 생활을하고 있습니다. 물론, 예외는 아닙니다. 나는 영원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람이 불어도 아무리 비가 비쌉니다. 나 뒤에 남겨진 발자국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행복하다, 우리는 함께있다.

한 조각이 나를 만졌고, 미소가 있었고, 나는 또한 그것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내가 소중히 여기는 그림이있다.

나는 그 시간에 스포츠 모임을 잊을 수 없었습니다. 목소리가 소리 질렀고 환호했습니다. 진심 어린 웃음, 현장의 장면.

여자들은 자신의 이미지를 무시하고, 전갈을 당겨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물론, 아이들은 약점을 보여주지 않으며, 산의 기세를 따라가는 치열한 호랑이와, 운동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선수는 말을 듣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달리기 단계에서, 그는 이빨을 물고 도망 쳤고, 상대방을 뒤에서 때리고, 결승선을 뛰어 넘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큰 소리로 외쳤다. 울기 웃음과 흥분이 있습니다. 나는 하늘에서 태양이 비치는 것을 잊었다.

너와 내가 끝까지 지낸 날은 환호, 웃음, 성공에 기인 한 기쁨이며, 잊어 버리기가 어렵다.

슬픈, 우리는 함께있다.

태양은 창틀을 가로 질러 그레이 섀도우를 확대하면서 테이블에 착륙했다. 그러나 무지개는 당신과 함께합니다.

매월 시험을 치르면 슬프고 슬프고 행복하고 행복해집니다. 일부는 자신의 노력을 후회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계획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책상에서뿐만 아니라, 우리를 몇 번이고 다시 우습게해야합니다. 우리는 함께, 진지하게 요약하고, 서로 도우며,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성공이 힘든 사람들의 손에 있다고 단단히 믿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함께 울고 서로 위로하고 우리가 함께 일해야하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 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상을 외치고 꿈을 함께 누리라고했습니다.

너와 내가 겪은 날들은 슬프고 슬프고 실패한 눈물이다. 나는 그것을 가슴속에 숨긴다.

우기에는 웃음이 말로 가득하고 눈물이 도처에 있으며 발자국이 행복하며 슬픈 때 고통이 남아 있습니다. 꽃은 다시 열리고, 내 마음의 회색은 더 적어지고, 눈물은 아프고 지워지고, 기쁨과 따뜻함이 더 함께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