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세상에 진리가있다.


이 세상은 진실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음으로 관찰하는 한 진실한 감정을 발견하고 사랑을 발견 할 것입니다.

나는 금요일 아침에 우리 모두 체육 수업을 밖에서 보았고, 우리는 잠시 도망쳐 잠시 뛰어 들었다. 몇 분 후, 우리는 모두 땀을 흘리며 헐떡 거리고 있었다. 하루가 끝날 무렵 휴식 시간을 알게되었을 때 우리는 모두 100 미터 속도로 화장실로 달려 들며 얼굴을 씻고 입을 씻고 입을 핥았습니다. 물론, 우리는 지금 인기있는 물 풍선이 있어야합니다. 이름 그대로 물 풍선, 물 풍선은 물론 물 풍선으로 가득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물 풍선 장난 꾸러기를 들고 있습니다. 물 풍선이 당신의 머리에 피면 화를 내지 마십시오.

잠시 후, 투명하고 거대한 수구가 몇 개 만들어집니다. 물 풍선으로 밖에 나가기를 원했고, 다른 누군가가 물 풍선을 가지고 잘 잡히지 않았 음을 알았습니다. 그는 땅에 떨어졌습니다. 나는 그걸 밟지 않았고 옆으로 넘어졌다. 우리 화장실이 타일 인 것을 알기 위해, 그것은 축축한 것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기"일 수있다. 무의식 중에 저를 꼼짝 못하게 풀 렸지만 여전히 입을 다물고 입을 핥았습니다. 춥고 땀이 흘러 내려 가파른 곳처럼 흘러 내렸고 심지어 일부 장소는 의식을 잃었습니다.

이 때 몇몇 학생들이 나를보고 빨리 나를 데리러 왔지만 지루 했었는데 어떻게 일어날 수 있습니까? 반 친구들이 나를 보았을 때 나는 올 수 없었고, 나는 방금 몸에서 벗은 옷을 입었고, 나는 부드럽고 조금 아래에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더 많은 급우들이 나를 발견했고 모두 도망 쳤다. 사건의 원인을 묻는 질문을 한 후에 어떤 사람들은 교사를보고하고,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나를보고 있었고, 급우 문제에 대해 왕요 오우가 나를 더 많이 만지게했다. 내가 고통 스러울 때 나는 부드럽게 쪼그리고 앉았다.

잠시 후 Kong 선생님이 와서 천천히 나를 도왔습니다. 천천히 돌 벤치로 걸어갔습니다. 나의 동급생 왕 Yonghao의 도움 후에, 나의 고통은 명백하게 매우 잘이다. 이제 활동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돌 벤치에서 그것을했고, 콩씨는 천천히 다리와 팔을 움직 이도록했습니다. 이벤트가 끝난 직후, 내가 쓰러진 곳에서 숨을들이 쉬기 시작했습니다. 고통이었습니다. 얼마 전, 나는 꼬리 뼈에서 떨어져 나갔다. 괜찮 았지만, 지금은 다시 떨어질 거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어떻게 그렇게 운이 좋을까? 나는 나 자신에게 생각했다.

이때 친숙한 인물이 내 눈에 나타났습니다. 아빠였습니다. 내가 떨어지고 멈출 때마다, 그것은 그의 첫 모습이었다. 이것은 다시 경우입니다. 그가 나를 병원에 데려다 줄 때까지 나는 불안한 얼굴에 염려했다.

세상에는 진리가 있습니다. 신중하게 관찰하는 한 진실은 당신 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