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우리 아빠.


우리 아빠는 37 살이고 중간 크기이고 약간 뚱뚱해. 매우 가혹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교육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믿지 않으면 계속 내려보십시오.

나는 4 살 때 어머니가 일하러 나갔을 때 아버지가 잠시 나가야 할 물건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집에서 혼자 놀고 있었다. 나는 머리에서 놀고 축구를 보았다. 나는 외쳤다. '!'그 후, 내 발이 힘들어 축구를 쐈다. "咣"소리 만 들으면서 내 마음이 가라 앉았다. 비밀리에 "아니, 큰 재앙이다!"라고 생각했다.

물론, 내가 예상했던대로, 나는 축구를 부엌으로 따라 갔다. "location location"에 도착한 후, 나는 도자기 그릇이 바닥에 쓰러져서 이미 "부서졌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너무 두려워서 재빨리 그릇을 원래 모양으로 되 돌리려고 노력했다. 나는 마술사가되어 그릇을 원래대로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 불행하게도이 아이디어는 훌륭하지만 달성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훼손"의 현장을 청소하고 아버지가 돌아와이 "문제"를보고 싶습니다. 괜찮은가요?

그냥 해봅시다. 나는 즉시 발코니로 달려가 빗자루와 괭이를 가져다가 부엌으로 가서 현장을 청소하려고 준비하고있었습니다. 아빠가 돌아 왔을 때 아빠는 그가 집에 들어 왔을 때 소리 쳤다. "하하, 나는 돌아왔다."그리고 부엌에 먼저 들어가는 여섯 번째 느낌이있는 것으로 보인다. 나는 빗자루가있는 발코니에 있었고 기절했습니다. 나는 아버지 께 감히 대답하지 않았고 그 장면을 청소하는 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곧, 아빠는 부엌에서 나왔다. 나는 나 자신에게 "오, 끝났어."라고 생각했다.

나는 아빠가 거실에 왔을 때, 내가 손에 빗자루와 빗자루가있는 발코니에 서있는 것을 보았다. 그 태도는 나에게 침착하게 물었다. "부엌의 그릇은 무엇입니까?"나는 겁 많은 대답을했다. "이봐, 내가 집에서 놀고있을 때 우연히 깨뜨 렸어."그 후 나는 깊었습니다. 심호흡을하고 처벌을받을 준비를하십시오.

아빠는 나에게 사려 깊게 말했다 : "아, 이렇게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신이 그릇을 부수기는했지만, 당신이 만든 실수에 직면하여 이니셔티브를 취함으로써 당신이 여전히 좋은 소년이라는 것을 용감하게 인정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집에서 축구를 다시하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그냥 일이 일어날 것이다. "그 후, 나는 빗자루와 쭈그리고 앉은 채로 주방에 가서 깨진 그릇을 치울 것이다.

이 문제는 오랜 시간 지속되어 왔지만, 내 마음에 깊이 각인되어 성장하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나는 모든 부모님이 자녀들에게 이와 같이 교육 할 수 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