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너 자신을 위해 응원해라.


실제로 사람들이 응원 할 수있는 커다란 사건 일 필요는 없으며 때로는 아주 눈에 띄지 않는 것들이 응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4 학년 때 우리는 인기있는 스케이트 보딩이었습니다. 사람들이 미끄러 져 내 마음이 가려운 것을 보았습니다. 아빠는 부드럽고 단단한 거품을 견디지 못해 마침내 나를 위해 스쿠터를 사기로 동의했습니다. 나는 스쿠터를 가지고 그것을하지 않았다. 나는 스케이트 보드를 연습하기 위해 광장에 갔다.

처음에는 어떻게 숙고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아버지 께 나를 스쿠터에 올려 놓고 한 손으로 내 오른손을 잡고 단계적으로 스케이트 보드를 밀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약간의 단계없이 나는 보이지 않는 힘에 의해 차에서 내렸고, 나는 내 엉덩이에 먼지를 가볍게 두들겨 치고 다른 사람들을 모방하여 스케이트 보드 꼭대기 앞발과 뒷 발을 ​​땅에 몇 걸음 얹고 스케이트 보드를 만들었다. 시작, 다시 발을 가져 가야하지만, 결국에는 조금씩 "모피"가 생기고 뒷발은 올라갈 것입니다. 나는 전면이 가볍고 무겁고, 균형을 잡을 수없고, "양파를 백업하십시오", 그 옆에있는 것을 느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를보고있는 몇 명의 스케이트 보더가 웃어 넘기고 베르베린을 먹기 위해 멍청 할 수도 있습니다 - 말하기 힘들지는 않습니다. 세 번째로 처음 두 번의 실패 이후에 점차적으로 몇 가지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스케이트 보딩 후에 넘어지지 말고, 균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몸을 핥아야하며, 넘어지지 마십시오. 나는 다른 사람들의 움직임을 너무나 아름답게 보았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았다. 그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 버스에 타고 난 후에, 비록 내가 버스에 올라 타고 난 후에, 내 마음의 "두려움에 대한 두려움"을 지울 수 없었던 규칙을 따라 행해졌음에도 불구하고 12 미터가 흔들리고 다시 나왔다. "교통 사고." 나는 내 마음이 매우 우울했고, 나는 특히 실망 스럽다고 몰래 느꼈다. 다른 사람들의 발끝에서, 나는 토끼 스케이트 보드처럼 부드러웠다. 왜 내가 사자가 된거 니? 나는 마치 아주 특별한 오만함이있는 것처럼 옆에있는 스케이트 보드를 보았다. 나는 조금 좌절했다. 나는 한숨을 쉬기도하지만 한숨을 쉬었다. 나는 이것을 알았다. 왜 내가 처음에 있어야만 하는가! 이 스케이트 보드를 구입 한 후에 미끄러 져 넘어 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스케이트 보딩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그러나 "세상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으며 마음이 두렵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힘들다"라는 유명한 구절을 생각할 때, 나는 내 힘을 새롭게했습니다. 네 번째로, 나는 발을 들기 전에 조용히 내 마음 속에 말했다 : "두려워하지 마라."지난 몇 시간 동안의 교훈으로, 나는 이번에 쓰러 뜨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능숙하게 20 미터 이상 미끄러졌다. 그리고 꾸준히 꾸준히 스케이트 보드를 멈췄습니다. 나는 스케이트 보드를 배웠고 나는 흥분해서 뛰어 올랐다!

이 스케이트 보딩은 사소한 일이지만, 나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어려움을 겪으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세상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나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이번에 나 자신을 응원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