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입학 신청

자원 봉사자 샘플에 가입하십시오.


선교부 :
나는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에 가입 신청을합니다.

중국의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중국 청년의 선진 조직으로 중국 공산당의 강력한 보좌관이자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연구하는 중국 청소년을위한 훌륭한 학교이며 "네 청소년"청소년을 양성하고 육성하기위한 혁명적 인 용광로입니다. 그것은 민주주의적이고 문명화되고 번영하는 사회주의 조국을 건설하는 새로운 힘입니다. 그녀의 궁극적 인 목표는 중국 공산당 지도력하에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1919 년 5 월 4 차 운동 이후 중국 청소년들은 민주주의와 자유를 위해 싸웠고 중국인들을 압박하고있는 "3 대 산맥"에 맞서 길고도 힘든 투쟁을 벌 였으나 모두 실패했습니다. 1921 년 중국 공산당 지도부에서 중국인들은 마르크스주의의 진실을 발견하고이를 중국 혁명의 구체적인 실천과 결합시키고 무장 투쟁을 고수하며 도시를 시골로 둘러싸고 마침내 국가 정치 권력의 혁명적 인 길을 장악했다. 공산 청년 동맹은 당의 요구를 단호하게 소리 내고 중국 청소년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동원했으며 당의지도의 방향에 따라 반동 분자들과 불멸의 영웅적인 전투를 벌였습니다. 수많은 혁명적 인 청년들은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역사에 대한 불멸의 역사를 쓰기 위해 자신의 피와 뛰어난 공로를 사용했습니다. 장. 사회주의 혁명과 건설의 길에서, 공산주의 청년 동맹 젊은이들의 발자취와 중국의 젊은이들 또한 뒤쳐져 조상과 미래를 위로 할 수있는 위대한 대의를 남겼습니다. 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자랑스럽고 자랑 스럽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현재 우리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중국 청소년 선진 조직의 영광스런 사명을 감당할 가치가 있으며, 우리 조국에 합당한 우리 조국에 합당한 피투성이의 혁명적 순교자들을 던질만큼 가치가 있지만 사람들에게 충성스러운 당에 충실합니다 젊음에 의해지지되고 사랑받는 혁명적 조직은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고 중국의 사회주의 근대화 운동을 21 세기로 밀어 넣는 새로운 힘입니다. 이 점에서 볼 때, 저는 조직에 대한 존경과 열망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그룹에 참여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룹 조직의 훈련과 교육을보다 직접적으로 받아들이고 엄격하게 자신을 지원하고 회원들의 기준에 따라 훌륭한 사회주의 조국을 건설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그룹 조직에 가입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브라우징하는 기사는 첫 번째 에세이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은 원본 저자와 원본에 있습니다.

그룹 조직이 입회 신청을 승인하면 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영광스런 회원이 될 것이며 그룹의 헌장에 따라 회원들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그룹 연회비를 제때에 납부하며 그룹이 조직 한 결의안을 단호하게 이행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 회원들에게 충분한 연극을 제공 할 것입니다. 아방가르드 모델의 역할, 좋은 성적을 가진 좋은 학생. 그룹 조직이 당분간 내 신청서를 승인하지 않은 경우, 나는 분개하지 않을 것이며 열심히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그룹 조직과보다 가까워지며 좋은 학생들에게 내 신체의 단점을 극복하고 단체 조직에 조속히 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