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입학 신청

첫 번째 에세이 신청서 샘플


친애하는 그룹 지점 :
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이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진보 된 청년 단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중공군 청년 동맹에 가입하기를 자원했다. 이것은 대다수의 젊은이들이 실제로 공산주의를 배우고 중국 공산당의 비서이자 예비군입니다.
저는 초등 학교를 졸업하려는 초등 6 학년 학생입니다. 국립 초등학교의 마지막 기간에 중국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중국 공산당을 강력히지지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을 행동 지침으로 사용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추구하고, 모든 민족 집단의 젊음을 하나로 모으고,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문명 사회를 건설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대화 된 국가는 공산주의 사회 체제의 궁극적 인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은 청년층이 경제 건설에 새로운 힘과 특공대 역할을하도록 이끌었고 청년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고 발휘했으며 개혁 개방과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의 수립에 참여할 청년들을 조직했다.

친애하는 학교위원회 :

개인적으로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에 가입했습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에 관한 책을 읽었으며,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은 청년들과 중국 공산당의 훌륭한 보좌관이자 예비군이며 규율 된 조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

나는 학교 리그위원회에 공산 청년 동맹에 가입하고 학교 리그위원회에 시험하고 승인하도록 요청했다.

저는 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학교에서 잘 해왔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 한 후, 학교 청소년위원회의지도하에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학업 성적과 정치 이데올로기를 향상시키고, 자제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강요하고, 교실에서 규율에 순종하며, 교사의 강의를주의 깊게 듣고, 격차를 벌리지 말고, 작은 말을하지 않고, 학교의 규칙과 규칙을 준수하고, 교사가 지정한 과제와 교사가 지정한 과제를 양심적으로 완료하십시오. 여가 시간에는 유용한 서적과 정기 간행물을 읽고 고귀한 감정을 키우며 도덕, 지능, 신체, 아름다움 및 노동 개발에 새로운 세대의 사회주의 성공을 이루십시오. 나는 중국 공산당을지지하고, 회원국의 의무를 이행하고, 중국 공산당의 좋은 보좌관이된다. 그룹에 가입하지 못하면 계속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다음 번에 그룹에 참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학교 청소년 리그위원회에 승인을 받기를 열망한다.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