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자원 봉사자

2019 년 3 월, 자원 봉사자 에세이 참여


친애하는 당점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있으며,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울 용의가있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에 대한 충성스러운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우리 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에 의해 인도되고 있으며, 이는 격렬한 국가 재난에서 가난한 사람들을 구원 할 수있는 유일한 위대한 힘이며, 일하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돕고 선진적인 생산력과 선진 문명을 창출하는 핵심 힘입니다.

제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당원 만이 우리에게 공산주의의 길을 고수하고, 모든 사람들의 이익을 주장하고, 선진 사회, 과학 및 문화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교육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이 우리를 끝까지 인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개발 경로와 더 빠르고, 더 진보 된 문명을 창조하십시오. 제가 공산당에 가입하고 싶은 이유는 공산주의의 원인에 전심으로 바치고 중국의 승리를 위해 이겨내고 중국 국가의 힘을 위해 빈약하고 강력한 힘을 써야하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나는 당의 관련 지식과 실제 경험을 계속 연구 해 왔으며, 나는 내 생각을 크게 진전시켰다. 학교에서 처음으로 이데올로기 적 길을 밝히고 이해를 돕는 파티에 입사 신청서를 제출 한 후 광산 조직 부서의 파티 및 백본 훈련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이론 지식에 관해서, 당은 특히 "5.12"Wenchuan 지진에서 수년 동안 계속해서 나를 교육 시켰고, 당과 국가 지도자들은 재난을 함께 구하기 위해 현장에 갔다. 우리 당은 "특별 파티 비용"을 지불하여 재해 지역에 기부했다. 나는 매우 감동 받았는데, 공산당이 없으면 새로운 중국이 존재하지 않을 것임을 깨닫는다. 공산당 만이 새로운 사회주의 중국을 건설 할 수있다. 수십 년간의 사회주의 건설과 실천으로 중국 공산당은 자신의 실수를 바로 잡을 수 있고 중국 국민을 새로운 삶으로 인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것은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당이 될만한 가치가있다.

저는 열심히 자신의 업무에서 열심히 일했으며, 저는 전문적인 전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비즈니스에서 핵심적인 역할을했습니다. 조금이라도 가지고있을 때, 나는 자주 자기 비판을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찾아 내고,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지도와 도움을주십시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파티 조직, 과학 문화, 비즈니스 연구에 대한 당의 기본적인 노선을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나는 자신을 요구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취하지 않고, 인내심으로 당의 결정을 실행하고, 당의 단합과 단합을 지키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의 비밀을 보존하고, 당에 충성 할 수 있도록 공산당 당원의 기준을 양심적으로 사용해야한다. 정직하고, 말과 행동이 일관되고,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 일과 학업 및 사회 생활에서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하며, 항상 당과 국민의 이익에 기여하고, 삶에 대한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