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자원 봉사자

2012 년 최신 파티 입장권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 조직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했다. 왜냐하면 :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시도와 검증을 거친 혁명적 인 당이다. 그녀는 항상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을 행동 지침으로 사용했다. 모든 역사적시기에 우리 당은 그녀의 충실한면에서 오만하고 현명하다. 그 나라의 모든 국적의 사람들의 의사 결정 지도력은 한 가지 승리를 거두었으며, 그녀는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올바른 정당이 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는 자원 봉사를한다. 이것이 권력이 흔들릴 수 없다는 믿음과 추구 다.

당의 기본 지식을 연구함으로써 나는 당사국 창립 후 제국주의, 반 봉건주의 및 반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에 대항하여 혁명적 투쟁을 수행하고 새 민주주의 혁명에서 승리했다는 것을 깊이 인식했다. 새로운 중국, 중화 인민 공화국 건설 후, 당은 국민들이 사회주의 변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을 완료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하고, 사회주의 정치, 경제 및 문화를 발전 시켰으며; 오만함에서, 두 반정부 단체, Lin Biao와 "Four of Gang"은 혁명을 구하고 파티를 구제하면서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파티는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에 긍정적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 모두의 경험과 교훈을 요약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모색하고, 전체 당의 노동 센터를 경제 건설로 이전하고, 개혁과 개방을 실행하며,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칙을 현대 중국 사회주의 건설 관행의 결합은 점차적으로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 이론을 형성했다. 현재 중국의 특성을 살린 사회주의 건설 이론, 경제 체제 개혁 심화, 개혁 개방, 경제 발전 가속화, 새로운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 구축, 경제 성장 실현 등의 이념으로 전국 민중을 이끌고있다. 공산당이 없다면 새로운 중국은 없을 것이며, 공산당 만이 중국을 구할 수 있음이 증명되었다.

저는 20 세기의 한 젊은이로 파티의 햇빛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신의 성장 과정을 되돌아 보면 나는 감명을 받았습니다. 나의 성장은 항상 파티의 따뜻함을 느꼈습니다. 내 모든 발전에는 당의 교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훈련. 나는 평범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 났으며, 농민 자녀들로부터 학교에 입학하여 세금 간부가되기 위해 일하러 갔다. 이는 당의 걱정, 교육 및 훈련의 결과이다. 감성의 시간에서 내 어린 마음은 파티에 대한 감사와 찬사로 가득차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식은 풍부하고, 파티에 대한 열망과 추구는 심화되고 삶과 세계에 대한 나의 전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형성. 참석 한 후에, 당 지부의 교육 관리하에, 나는 당의 신념을 강화 시켰고 당 조직에 가입하고자하는 욕구가 점점 강 해졌다. 당 정당과 당의 기본 지식을 연구함으로써 당원은 항상 노동자의 평범한 구성원이라는 사실을 냉담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당에 가입하는 것은 영광이고 헛된 것이 아니며 정치 자본의 도약과 개인적 이익을위한 힘의 발판이 아니며 희생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헌신, 내가 당 조직에 가입하도록 요청한 이유는 정당 조직의지도 아래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고, 내 일을 잘하고, 삶에 대한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우고, 가능한 한 빨리 공산주의를하기위한 확고한 목적을 세우는 것입니다. 자신의 기여를하십시오.

당 조직에 가입하는 것은 소원입니다 지난 몇 년간, 당 지사의 훈련과 교육하에 제 주변의 당원들과 동료들의 도움과 지원을 받아 정당 헌법과 당의 기본 지식을 신중히 연구하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학습을 연구했습니다. 세무 비즈니스 지식과 컴퓨터 전문 지식은 항상 엄격하게 당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직무를 수행하며, 집행 이사회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리더십을 존중하고, 동지들을 단결시키고, 의식적으로 세금 간부의 좋은 이미지를 보호하고 달성합니다. 파티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나 자신도 여전히 많은 결점과 결함이 있음을 알고 있으며, 당 정당의 요구 사항과 당원 기준 사이에는 여전히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당 조직이 나를 당 조직의 일원으로 흡수 할 수 있다면, 나는 이것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을 것이다. 당 조직에서 당의 헌법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며 당의 헌법과 정치를 더 진지하게 연구 할 것이다. 이론은 파티 목적을 염두에두고 파티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파티 헌장을 준수하며 파티 구성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파티 결정을 이행하며 정해진 시간에 파티 비용을 지불하고 파티에 충실하며 말과 행동에 일관성을 유지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며 일과 학업 및 사회 생활을 실천합니다. "3 대변"은 언제나 당과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영웅적으로 싸우며, 삶에 대한 공산주의의 실현을 위해 투쟁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