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자원 봉사자

2019 년 철도 노동자 정당 자원 봉사자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하고 복 공산주의자의 삶을 위해 일하려고합니다.

나는 9 개월 동안 대학의 상아탑을 빠져 나갔다. 나는 사회에 실제로 들어와 일하러 갔다. 나는 영원히 China Railway Iron and Steel 가족에 합류했으며이 큰 국유 기업에 통합되었습니다. 나는 위장에서 많은 지식을 배웠고 많은 지식을 배웠으므로 나는 당의 감탄에 더 가까워졌으며 마음에서 진보하려는 열망에 다시 승복했으며 중공업에 가입하고 빛나는 별들 중 하나 인 위장 조국의 번영은 스스로 노력했습니다.

직장에서 저는 풀뿌리 직원들과 함께 운동에 참여하고 풀뿌리 직원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풀뿌리에 가입했습니다. 회사의 발전, 헌신과 열정에 전념. 저는 열정, 고난, 피곤함, 사랑하는 사람들의 성질을 경험했습니다. 이것이 나의 의지력을 많이 쏟아 냈습니다. 나는 계속 배우고, 배움의 고통을 관찰하고, 내 자신의 결점을 발견하는 것을 배우게됩니다. 우리 회사의 헌신은 우리 회사의 고난과 어려움에 대한 두려움을 지원하고, 황금 중국 철도 브랜드에 피 묻은 캐스트를 던졌습니다. 우리가 열차에서 열차를 볼 때, 모든 어려움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려움과 장애에도 불구하고 내 작업을 계속 지원하는 것은 당의 생각이다.

지속적인 초과 근무 시간이 지날 때 나를지지하는 당의 교육이 인내심을 발휘합니다.

가족들이 휴일에 다시 만날 때, 나 자신의 성격을 버리도록 나를지지하는 것은 당의 의식이다.

나는 가장 후배 인 Dou Tiecheng의 철학적 행위를 배웠으며, 나는 Dou Master의 사심없는 정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고난과 고난 끝에 내가 연단에 서서 비범하고 특별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할 때 나는 서둘 렀다. 이것은 경험 많은 재능의 공명입니다. 28 년 동안, 젊은 시절은 모두 조국을위한 투쟁에 전념합니다. 나는 감동을 받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알고 있지만 긍정적 인 태도로 열심히 일하려고한다.

제가 대학에 입학 한 이래로 저는 파티 신청서를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나는 끊임없이 자신의 단점을 조사하고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자신의 결점을 찾기 위해 제거 할 각 패자에 대해, 그러나 당에 가입하는 것에 대한 믿음은 가라 앉은 적이 없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파도와 같고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는 것이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요즘 통신 회사에 가입 한 그룹에서 나는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결코 목표를 위해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서비스 지향적 인 회사입니다. 우리는 기꺼이 돈을 지불하고, 직업을 잘 수행하고, 수천 명의 가족에게 봉사하고, 조금씩 기꺼이 봉사해야합니다. 365 일 하루 24 시간 평범한 위대함을 창조하십시오.

2019 년은 우리 조국에게 매우 중요한 해입니다. 조국의 번영과 번영은 모든 사람의 자존심입니다. 그리고 자존심. 시대에 발 맞춰야 할 내면의 열망은 더욱 강렬합니다. 여기에서 나는 다시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당 조직에 신청하고, 조국의 대업을 위해 싸울 미래의 일과 삶에서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