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자원 봉사자

2019 고등학생들이 자원 봉사 에세이에 참여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준수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고, 당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노력한다. 당과 백성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절대로 모반하지 마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모든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는 인류 사회의 역사적 발전의 보편적 법칙을 드러내고, 자본주의 체제 자체가 극복 할 수없는 본래의 모순을 분석한다. 사회주의 사회는 자본주의 사회를 대체하고 결국 공산주의 사회로 발전해야 함을 의미한다. "공산당 선언"은 100 년 넘게 출판되었으며 과학 사회주의 이론은 정확하고 사회주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주의의 본질은 생산력을 해방시키고, 활력을 개발하고, 착취를 제거하고, 양극화를 없애고 궁극적으로 공동 번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마오 쩌둥 동지를 중심으로 중국 공산당은 마오 쩌둥의 기본 원칙과 마오 쩌둥 사상을 창안하기위한 중국 혁명의 구체적 실천을 결합했다. 마오 쩌둥 사상은 중국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적용과 발전이며, 중국 혁명과 이론의 이론적 원리와 경험에 대한 올바른 결론이며, 중국 공산당의 총체적 지혜의 결정체이다.

중국의 공산당은 마오 쩌둥 사상에 따라이 나라의 모든 국적 주민들을 이끌고 제국주의, 봉건주의 및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에 대한 오랜 혁명 투쟁 끝에 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중화 인민 공화국의 민주주의 독재 정권을 수립했다. 나중에 그는 성공적으로 사회주의 변혁에 뛰어 들었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을 완료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했으며, 사회주의 경제, 정치, 문화를 발전시켰다.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쩌뚱 사상을 진지하게 연구 할뿐만 아니라 덩 샤오핑 이론의 깃발을 꼭 지켜야합니다.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은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와 개혁과 개방 과정에서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올바른 이론을 제시한다. 사회주의 개혁, 개방과 현대화의 새로운 시대에, 세기를 넘어선 새로운 여정에서,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붙잡고 우리의 모든 대의와 행동을 인도하기 위해 덩 샤오핑 이론을 사용해야합니다.

제 11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동등성을 지닌 공산당 당원은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이래 사실과 진실을 모색하고 경제 건설에 대한 전체 당의 노동 센터 개혁과 개방을 실현 한 이후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면을 종합 해 보았다. 사회주의 발전의 새로운 시대에는 사회주의 건설, 사회주의 통합 및 발전,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의 기본 이슈를 명확히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을위한 선과 원칙, 정책이 점차 형성되었다. 덩 샤오핑 이론은 마르크스주의와 현대 중국 실천의 기본 원리와 시대의 특성을 결합한 것으로,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중국의 맑스주의와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의 발전을위한 새로운 단계이다. 교리는 중국 공산당의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이며 중국 사회주의 근대화의 지속적인 발전을 인도한다.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에있는 중국 공산당의 주요 노선은 중국의 모든 국적을 가진 사람들을 이끌고 단합하며, 경제 건설에 집중하고, 4 가지 원칙을 고수하고, 개혁하고 개방하며, 자립하고, 번영하고 민주적 인 국가로 중국을 건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문명화되고 현대화 된 국가와 투쟁하십시오. 사회주의의 원인을 이끌어 내면서 중국 공산당은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주장하고 있으며 다른 모든 과제는이 센터의 대상이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회를 포착하고, 개발을 가속화하고, 과학 및 기술 진보에 의지하고, 노동자의 질을 향상시키고, 높은 효율성, 높은 품질 및 빠른 속도를 달성하고, 경제적 구성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하는 주요 생산력으로서의 과학 및 기술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사회주의 도로를 고수하고, 사람들의 민주적 독재를 지키며,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지지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의 4 가지 기본 원칙을 지키는 것이 우리 나라의 기초입니다. 사회주의 근대화의 전 과정에서 우리는 네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부르주아 자유화에 반대해야한다.

제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중국 공산당이 사람들로 하여금 사회주의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사회주의 법률 시스템을 개선하며, 국민의 민주적 독재를 강화하도록 이끌 기 때문입니다. 인민 대표 대회의 체제를 고수하고 공산당 지도부의 다당제 협력 및 정치 협의 체제를 준수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국민을 국가 주인으로 지원하고 국무 및 사회 문제를 관리하고 경제 및 문화 사업을 관리 할 국민의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장합니다. 도로를 열고 민주적 의사 결정과 민주적 감독을위한 제도와 프로그램을 수립하십시오. 국가의 법률과 법 집행을 강화하여 국가의 업무가 점차 합법화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하십시오. 공공 안전에 대한 포괄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사회적 안정성을 유지하십시오. 국가 안보와 이익을 위협하고 사회 안정과 경제 발전을 위태롭게하는 범죄 활동과 범죄자를 단호하게 단속합니다. 적과 적 사이의 모순과 국민 내부의 모순 사이의 모순을 엄격히 구별하고 올바르게 처리하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인민 해방군과 다른 인민군의 지도력을 고수하고 인민 해방군 건설을 강화하며 인민 해방군의 국방 통합, 조국 방어, 사회주의 근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중국 공산당은 국가의 모든 소수 민족 집단의 평등, 연대 및 공조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 시키며, 지역 소수 민족 자치제의 이행 및 지속적인 개선을 준수하고, 소수 민족 간부를 적극적으로 훈련하고 선택하며 모든 소수 민족 지역이 그들의 경제와 문화를 발전시키고 모든 민족 집단의 공통 번영을 실현하도록 돕는다. 포괄적 인 진전.

중국의 공산당은 전국의 모든 국적의 노동자, 농민, 지식인들과 단결되어 있으며 사회 복지사를 더욱 발전시키고 강화시키기 위해 민주당, 비 당파 민주당, 모든 민족 집단의 국가 권력과 단결합니다. 조국의 통일을지지하는 애국자와 사랑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가장 광범위한 애국심있는 통일 전선. 우리는 대만 동포, 홍콩 및 마카오 동포 및 해외 중국인을 포함하여 그 나라 사람들의 단결을 계속 강화할 것입니다. "한 나라, 두 체계"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조국 통일의 위대한 원인을 완성 할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대외 관계의 적극적인 발전을지지하고 중국의 개혁, 개방 및 근대화에 유리한 국제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제 문제에서 우리는 평화의 독립 외교 정책을 고수하고, 독립과 주권을 지키고, 헤게모니즘과 권력 정치에 반대하고, 세계 평화를 지키고, 인간 진보를 장려해야합니다. 주권과 영토 보전, 비 침략, 서로의 국내 문제에 대한 상호 간섭, 평등과 호혜, 그리고 평화 공존에 대한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우리는 세계와 관계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주변국들과 좋은 이웃과 우호적 인 관계를 발전시키고 개발 도상국과의 단합과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독립, 완전 평등, 상호 존중 및 내정 불간섭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당사국과 공산당 및 기타 정당 간의 관계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저는 현재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일원이며, 중국인으로서 조국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국민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당은 항상 국민의 이익을 우선시하며 국민과 동일한 고통을 나누며 가장 가까운 관계를 유지합니다. 당원을 국민과 국민 위의 관계에서 해산시키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당은 자신의 일에 대중적인 노선을 구현합니다. 사람들을위한 모든 것이 모두 사람들에게, 사람들로부터 사람들에게 의존하며, 당의 올바른 생각을 사람들의 의식적인 행동으로 바꿉니다. 청년으로서 나는이 가르침을 절대로 잊지 않을 것입니다. 마오 쩌둥 (Mao Zedong) 의장은 "우리가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있기 때문에 결점이 있다면 비판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누가 누구이든 상관없이 우리에게 할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할 수있다. 우리가 말하는 방식은 사람들에게 좋으며,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대로 할 것입니다. "

사람들은 파티가 필요하고, 파티는 사람들을 필요로합니다. 파티와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한, 나는 모든 것을 나에게 바칠 것이다! 나는 중국 공산당을 강력히지지하고, 중국의 법과 규정을 준수하고, 조국을 분열 시키며, 조국 통일을 지키고, 양심적으로 당의 기본 노선과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 시행하고, 개혁 개방과 사회주의 근대화에 앞장 선다. 사회 발전은 열심히 일했으며 생산, 노동, 연구 및 사회 생활에서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조국을 모욕하지 말고, 자신의 나라를 팔지 말고, 당과 국가의 비밀을 엄격히 지키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조직의 배포에 복종하고, 당의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수하십시오. 봉건적 인 미신적 인 활동에 참여하지 마시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등소평 이론을 배우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결의를 배우고 당의 기본 지식을 배우며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사람들의 봉사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능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